Quantcast

'해피투게더4' 박연수(박잎선)-송지아 모녀부터 강예빈까지, 반가운 얼굴들의 녹슬지 않은 토크 (종합)

  • 한은실 기자
  • 승인 2019.07.26 00:4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은실 기자] 박연수, 송지아, 강예빈, 정주리, 이국주가 해피투게더에서 자신들의 근황을 전했다.

25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4'에서는 근황신고식 특집으로 박연수, 송지아, 강예빈, 정주리, 이국주가 출연했다.

KBS2 '해피투게더4' 방송 캡쳐
KBS2 '해피투게더4' 방송 캡쳐

근황을 알리는 게스트들의 등장 후 신바람 이박사가 축하 공연 깜짝 게스트로 등장해 자신의 히트곡 메들리를 선보이며 짧지만 강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박연수와 송지아 모녀는 함께 예능 나들이에 나섰다. 박연수는 SNS에 올린 송지아의 사진이 이렇게까지 큰 화제를 모을거라 생각을 안 했다면서 SNS 사진으로 인해 JYP에서 계약을 하자는 연락을 받았다고 했다. 송지아는 대형기획사라 들어가고 싶었지만 골프 연습장을 가지 못해 거절했다고 밝혔다. 송지아는 비거리를 묻는 질문에 보통 여자 어린이들이 120~130m이지만 자신은 160~170m이고 최고 기록은 200m라고 밝혔다. 

이국주는 작년 11월에 목 건강 악화로 성대 수술을 했다고 밝혔다. 수술 전 성대 상태를 보자마자 의사가 “그동안 고생 많으셨네요”라고 말했는데 13년 방송생활 동안 한 번도 들어보지 못한 말에 눈물이 터졌다고 했다. 이국주는 이제는 조금 내 건강을 챙기며 내가 하고 싶은 걸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했다.

이국주는 다이어트 논란에 대해 입을 열며 다이어트를 선언한 적이 없다고 전했다. 이러다 몸이 터지겠다 싶은 마음에 식단 조절을 해 9kg 정도 감량했을 뿐인데 컬투쇼에서 이 소식을 전한 후 예전 SNS 사진이 돌아다니면서 다이어트가 화제가 됐다고 했다. 

방송을 그만두고 고향인 여주로로 향했던 강예빈은 데뷔 후 악플을 달고 살 수 밖에 없던 자신의 삶을 받아들인 줄 알았지만 그게 아니었더라면서 심한 대인기피증으로 1년 넘게 밖으로 못 나갔었다고 밝혔다.

쉬는 동안 관상을 공부했다는 강예빈은 유재석에게는 어쩔 수 없는 1인자이자 우두머리 상, 전현무에 대해선 시추가 아닌 블독 상이라고 말하며 남에게 베푸는 것에 기쁨을 모르는 상이라고 말했다. 이어 조윤희는 마음을 먹은 일은 해내는 관상이며 조세호에게는 돼지상이라고 짧고 강렬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연수는 송종국과는 친구 사이가 됐다고 하며 6년 동안 많은 일을 겪으면서 미움을 내려놓고 친구 사이로 발전할 수 있다고 했다. 최근에는 만나서 연애 얘기까지 나눌 정도가 됐다고 했다. 송지아는 넷에서 밥을 같이 먹기도 했다고 밝혔다. 또한 박연수는 아이들도 사랑을 받아야 잘 크듯이 어른도 사랑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면서 아이들에게도 연애 얘기를 한다고 말하며 열린 마음으로 바라봐줬으면 좋겠다고 부탁했다.

송지아는 엄마와 아빠가 사이가 안 좋았을 때 엄마가 웃는 모습을 많이 못 봤는데 지금은 엄마의 웃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행복하다고 전했다. 

강예빈은 연기 도전에 힘들었을 시절 ‘왕가네 식구들’ 뒤풀이 자리에서 김해숙을 만났는데, 김해숙이 “너 잘해. 괜찮게 연기해. 잘 될거야. 괜찮은 애같아”라는 격려의 말을 건네줘 그 자리에서 통곡했다고 했다.

강예빈은 아시아 최초 옥타곤 걸에 대해 언급했다. 2012년 종합격투기 대회 라운드걸이었던 강예빈은 아빠가 유도 사범이고 엄마가 태권도 사범이라 집에서 드라마 대신 K-1을 봤다고 했다. 강예빈은 피터 아츠의 팬으로 꿈을 키우다 종합격투기 MC를 맡게 됐는데 감독님의 제안으로 UFC에 자기PR 영상을 보내 통과가 됐다고 전했다. 강예빈은 현장에서 보면 주먹 소리가 들린다면서 KO가 될 때 눈이 돌아가는 것 까지 다 보였다고 했다.

옥타곤 걸은 중립을 지켜야 하기 때문에 한 쪽을 응원하는 건 금기였지만 김동현, 임현규, 정찬성 선수 등 한국 선수를 보게 되면 응원을 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제는 은퇴를 한 거냐는 조세호의 물음에 강예빈은 자신은 영원한 옥타곤 걸이라고 말했다.

아직까지 1일 1식을 한다는 강예빈은 어릴 때 잠깐 받아본 트레이닝 이외에는 전문 트레이닝을 받은 적이 없다고 했다. 이어 항상 습관화된 운동이 몸에 뱄다고 했다. 일어나자마자 윗몸일으키기를 한다는 말에 이국주는 일어나자마자 냉장고로 달려간다고 말했다.

이국주는 1일 1식에서 1식은 몇 시간이냐고 물으며 하루에 3시간까지 식사 시간을 끌어봤다고 말했다. 정주리는 이국주가 밥 위에 수제비를 올려 먹는다고 폭로했다. 

이국주는 박나래의 나래바가 양식이라면 자신은 한식이라면서 얼마 전 이홍기와 딘딘이 방문해 1인 1닭으로 삼계탕을 준비하며 돼지고기로 수육을 준비하고, 소고기로 육전을 준비했다고 했다. 뿐만 아니라 오징어 초무침까지 준비해 푸짐한 한 상에 두 사람이 감동했다고 했다.

박연수는 송지하가 현재 질풍노도의 시기라고 밝혔다. 송지아는 옛날에는 엄마랑 노는게 재밌었지만 지금은 친구들이랑 노는게 재밌다고 말했다. 

송지아는 박연수가 자신의 핸드폰을 원격으로 조정하는 앱을 이용하는 그 자체에 대해 항의하면서 자신이 휴대폰을 30분을 하면 엄마는 두 시간을 한다고 했다. 또한 송지아는 엄마가 핸드폰을 앱으로 잠그면 태블릿 PC를 이용한다고 고백했다.   

목요일 예능 KBS2 '해피투게더4'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영 중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