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프듀X’ 구정모-함원진-문현빈, 31일 스타쉽 ‘스쉽즈’ V라이브 진행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9.07.25 19:3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프로듀스 X 101’ 스타쉽 연습생 구정모, 함원진, 문현빈이 ‘스쉽즈(STARSHIPZ)’ V라이브를 진행한다.

25일 오후 스쉽즈 공식 트위터에는 “[#STARSHIPZ] #스쉽즈 #구정모 #문현빈 #함원진 #V_LIVE 안내 2019.07.31 (WED) 8PM (KST) 스쉽즈 <#정모 #현빈 #원진>에게 궁금했던 질문을 보내주세요 참여기간 : -190728 11:59PM (KST) #스타쉽 #STARSHIP #STARSHIP_Z  #LittleSTAR #궁금해요_스쉽즈”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Mnet ‘프로듀스 X 101’ 교복을 입고 포즈를 취한 구정모, 문현빈, 함원진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방송 이후 공개된 이들의 근황이 반가움을 자아낸다.

스타쉽 구정모-함원진-문현빈 / 스쉽즈 공식 트위터
스타쉽 구정모-함원진-문현빈 / 스쉽즈 공식 트위터
스쉽즈 공식 트위터
스쉽즈 공식 트위터

공지에 따르면 구정모, 함원진, 문현빈은 오는 31일 오후 8시 스타쉽 공식 V앱 채널을 통해 V라이브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서 세 사람은 팬들의 질문에 직접 답변하며 방송을 이어갈 예정이다.

앞서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스타쉽 차기 신인 보이그룹 론칭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이날 스타쉽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내년 초 데뷔를 목표로 신인 보이그룹을 준비 중이다. 지난해부터 차기 신인 보이그룹 론칭을 준비해왔으며, 현재 본격적인 데뷔 플랜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스타쉽 측은 신인 보이그룹 론칭 소식과 함께 스쉽즈 공식 인스타그램, 트위터 계정도 함께 개설했다. 

현재 구정모, 함원진은 ‘프로듀스 X 101’ 가상 파생그룹 바이나인(BY9)의 멤버로 거론되고 있다. 하지만 스타쉽 측은 바이나인 결성과 관련해 아무런 입장을 내놓지 않았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