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재중, ‘V 하트비트 라이브’로 5년 만에 베트남 팬들과 재회…“오랜만이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김재중이 5년 만에 베트남 팬들과 만나는 가운데 설렘 가득한 인사를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25일 김재중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재중이는 지금 호치민으로 베트남 기다려 오랜만이야 드디어 우리가 손꼽아 기다렸던 재중의 #베트남 V Heartbeat Live 우리 베트남에서 찐~한 추억 만들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이 게재됐다.

김재중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SNS
김재중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SNS

먼저 영상 속에는 베트남에서 열리는 공연을 위해 베트남으로 향하는 비행기에 탑승한 김재중의 모습이 담겼다.

김재중은 카메라를 보며 “다녀올게요. 베트남 기다려. 오랜만이야”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공개된 사진 속에는 비행기 탑승 전 대기 중인 김재중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마스크로 얼굴을 반 이상 가렸음에도 불구하고 남다른 잘생김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김재중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SNS
김재중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SNS

이를 본 국내외 네티즌들은 “재중아 잘 다녀와!”, “와 어떻게 이렇게 잘생겼지?”, “얼굴을 가렸는데도 멋있네”, “어서 와요 JJ”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재중은 오는 26일 베트남 호치민 호아빈시어터(HOA BIHN THEATRE)에서 열리는 V앱의 베트남 유일 차트쇼 ‘V HEARTBEAT LIVE’(V 하트비트 라이브)에 출연한다.

‘V하트비트’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베트남 정부가 함께 손잡고 탄생시킨 베트남 유일의 공신력 있는 음원 차트.

무엇보다 이번 김재중의 베트남 방문은 지난 2014년 이후 5년 만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김재중은 최근 드라마 채널A 드라마 ‘제인 더 버진’ 출연 제안을 받고 검토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