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미더머니 777’ pH-1, 주황색 아닌 보라색 모자로 뽐낸 ‘힙합 패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쇼미더머니 777’ pH-1이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24일 pH-1은 자신의 SNS에 “ 잘 듣고 있어요? (이쯤되면 고정질문 ㅎㅎㅎ) 셋중 무슨 곡이 제일 취향에 맞아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pH-1은 보라색 모자와 박시한 티셔츠를 매치해 힙합패션을 완성했다.

특히 어딘가 어정쩡해보이는 표정까지 스웩으로 완성시켜버리는 pH-1의 모습이 네티즌의 눈길을 끌었다.

pH-1 SNS

이를 본 네티즌들은 “유돈노마네임 ㅠㅠㅠ 근데 그냥 다 조와요”, “Different summer!! 미쳤어요 그냥”등의 반응을 보였다.

하이어뮤직 소속인 pH-1은 본명 박준원으로 올해 나이 31세다.이름의 뜻은 자신의 이름의 조합으로 성인 박(Park)에서 P를, 영어 이름인 Harry에서 H를 그리고 한국 이름인 박준원에서 1(원=1)을 따온것이다.

pH-1은 지난 23일  ‘2019 썸머 프로젝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썸머 에피소드(Summer Episodes)(Prod. 모키오)’를 발매했다.

새 앨범 ‘썸머 에피소드’는 타이틀곡 ‘불(BOOL)(feat.빈지노)’을 비롯해 ‘유 돈트 노우 마이 네임(You Don't Know My Name)’, ‘디프런트 썸머(Different Summer)’ 등 총 3곡이 수록됐다. 

pH-1과 여러 차례 호흡을 맞춰온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모키오(Mokyo)가 전곡 프로듀싱을 맡았고, 스타일리쉬한 래핑의 소유자 빈지노가 타이틀곡 피처링에 나서 완성도를 높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