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019 배럴걸 모델 변정하, 누구? 인스타그램 살펴보니…감탄 유발하는 미모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배럴걸 모델 변정하가 화제다.

지난 5월 스포츠브랜드 배럴이 올 시즌 모델로 모델 변정하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배럴은 스타일을 리딩하는 워너비 아이콘으로 떠오른 모델 변정하를 통해 썸머 시즌 룩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배럴걸 변정하 / 배럴
배럴걸 변정하 / 배럴
배럴걸
배럴걸 변정하 / 배럴

김현수 배럴 마케팅팀 팀장은 “올해에는 스타일에 민감한 영타겟을 겨냥해 배럴걸을 발탁한 만큼 더 트렌디하고 ‘영’해진 배럴을 기대해도 좋다”고 발탁이유를 설명했다.

배럴은 기존 배럴걸이 아닌 ‘배럴걸즈 프로젝트’를 통해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모델을 시즌 동안 공개한다.

김 팀장은 “배럴은 코스닥 상장에 이어 작년에는 매출 500억을 돌파하며 매년 드라마틱한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면서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와 원츠를 채워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변정하 인스타그램 또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변정하 인스타그램
변정하 인스타그램

배럴걸 변정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양한 사진을 게재하며 일상을 공개했다.

변정하 인스타그램
변정하 인스타그램

특히나 변정하는 완벽한 미모와 더불어 완벽한 몸매까지 누가봐도 반할만한 외모로 팬들의 이목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그저 부럽”, “누나 진짜 예뻐요”, “변정하 언니 너무 예쁘다 완벽하다 그냥 완벽해”라는 등 반응을 보였다

변정하는 과거 ‘스타일 난다’ 모델로 활동 했으며, 빅뱅 지드래곤, 배우 남주혁과 열애설이 붉어지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변정하의 인스타그램도 유명세를 타 인플루언서로 알려졌다. 또 변정하는 과거 정준영과 함께 찍은 사진이 게재돼 정준영과 무슨 관계냐는 루머가 돌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