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정국, 제이홉과 레이싱 대전서 "제이홉! 역시 운전은 당신을 이길수 없네요"…진심어린 축하 전해

  • 장영권 기자
  • 승인 2019.07.25 12:5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영권 기자] 일본 매체 '케이팝몬스터'는 지난 23일 방영된 방탄소년단 자체 예능 '달려라 방탄' 속 정국의 말을 인용하며, 그의 성장에 대해 집중 보도했다.

지난 23일 네이버 브이라이브 '달려라 방탄' 81화는 VR게임으로 2개의 팀으로 나눠서 다양한 대전 게임이 진행됐다.

흥미진진한 대결이 펼쳐진 가운데 팀의 막내 정국이 한 말이 관심을 모았다. 정국은 제이홉과 막상막하한 레이싱 대전을 펼쳤고, 손에 땀을 쥐는 경기 끝에 근소한 차이로 제이홉에게 패하게 되었다. 순간 자신의 패배에 놀라면서도 정국은 "제이홉! 역시 운전은 당신을 이길수 없네요"라고 말하며, 제이홉의 손을 꼭잡고 환하게 웃는 얼굴로 응원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방탄소년단(BTS) 정국 / 네이버 브이라이브 '달려라 방탄' 81화
방탄소년단(BTS) 정국 / 서울, 최규석 기자
방탄소년단(BTS) 정국 / 서울, 최규석 기자

그룹의 막내로 승부욕이 강하다고 알려진 정국은 뭐든지 잘하는 황금막내로서 게임에서만큼은 지지않는 자부심을 갖고 있었으나, 이번 방송을 통해 승부를 인정하고 바로 상대를 추켜 세우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그의 팬들은 "승패에 집착하지 않고 상대에게 진심어린 축하의 말을 하는 정국의 성장이 멋지다" 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날 정국은 마스크를 쓰면서도 조각같은 미모와 귀여운 얼굴을 빛내며, 팬들의 눈길을 한눈에 모았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