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업텐션 이진혁(웨이), 개인 인스타그램 팔로워 50만 돌파…프듀 인기ing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Mnet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한 이진혁이 종영 후에도 식지 않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최종 순위 11위로 아쉽게 탈락한 이진혁은 23일 개인 인스타그램을 개설했다. 

이후 2일이 지난 25일 오전 10시 그의 SNS 계정 팔로워는 535,019명으로 50만명을 돌파했다. 

특히 이진혁의 팔로워는 계정 개설 후 2일이 지났다는 점에서 그의 남다른 화제성을 반증하고 있다. 

이진혁은 올해 나이 21세로 2015년 업텐션 EP 앨범 ‘일급비밀’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진혁 인스타그램

업텐션에서 웨이라는 활동명으로 활약을 펼쳐온 이진혁은 다시 연습생의 신분으로 돌아갔고, 프로그램에서 훈훈한 비주얼, 완벽한 무대매너와 연습생들을 향한 배려로 데뷔 안정권을 유지 중이었던 이진혁은 마지막 방송에서 14위를 기록하며 아쉽게 데뷔의 꿈을 이루지 못했다. 

하지만 방송을 통해 보여준 그의 모습에 박미선이 직접 응원 글을 남기는 등 인기를 이어갔고, 이진혁을 비롯한 토니-함원진-김민규 등의 연습생들 팬이 뭉쳐 ‘프로듀스 X 101’ 파생 그룹인 바이나인(BY9) 결성을 원하고 있다. 

이와 관련 이진혁의 소속사 티오피미디어 측은 “당분간 휴식을 취하며 다음 활동을 하나하나 준비할 것 같다”며 “아티스트에게 좋은 방향으로 팬분들의 의견을 모두 모니터하고 있지만 구체적으로 정해진 건 없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한편, 종영 후에도 데뷔조만큼 뜨거운 화제를 자랑하고 있는 이진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8월 10일 오후 6시 단독팬미팅 개최 소식을 전해 팬들의 반가움이 이어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