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엑스원(X1) 송형준, 고향 통영 ‘프로듀스X101 아이돌 가수 데뷔’ 축하 현수막 ‘화제’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9.07.25 08:3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엑스원(X1)으로 데뷔하게 된 스타쉽 연습생 송형준이 고향 통영에서도 화제다.

송형준의 고향인 통영 고성 화당마을에 걸린 현수막이 이슈를 모으고 있다.

25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서 ‘송형준 고향에 플랜카드 걸림!!!’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송형준 고향 통영에 걸린 현수막 사진 한 장 / 네이트판
송형준 고향 통영에 걸린 현수막 사진 한 장 / 네이트판

내용에는 “고(할아버지 이름)님의 (아빠이름)(엄마이름)의 막내아들 송형준 군 프로듀스X101 아이돌가수 데뷔 =축 화당마을주민 일동=”이라는 글이 올라왔다.

송형준은 귀여운 사투리 매력으로 국프의 마음을 사로잡기도 했다.

송형준 / X1 트위터 캡처
송형준 / X1 공식 트위터 캡처

알고보니 고향이 경상남도 통영인 송형준은 통영에서 개그맨 허경환 이후로는 첫 연예인 탄생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지난 22일 오후 브이라이브에서 진행된 X1 라이브 방송에서 리더 투표 장면이 그려졌고, 이날 한승우는 본인을 제외한 10명의 몰표를 받아 그룹 리더로 선정됐다.

한승우는 “엑스원으로 데뷔를 한 만큼, 나이가 딱 중간이더라. 형들 말씀도 잘 따르고 동생들도 잘 챙겨서 중간 역할을 잘 하도록 하겠다”라고 리더가 된 소감을 전했다.

송형준은 지난 21일 X1 데뷔 소감에 대해 “안녕하세요 엑스원 송형준입니다. 국민 프로듀서님들께서 보내주신 따뜻한 관심과 응원 덕분에 데뷔라는 선물을 받게 되었습니다. 프로듀스X101은 저에게 정말 잊지 못할 기억으로 남을 것 같습니다. 부족한 저를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밝혔다.

‘프로듀스X 101’를 대표하는 곡인 ‘_지마’는 ‘꿈과 용기를 잃지 마’라는 내용을 담은 노래로, 연습생들이 스스로 다짐하는 희망과 팬들에게 보내는 긍정적 에너지를 담았다.

‘프로듀스 X 101’ 최종 데뷔 그룹명은 X1이다.

X1(엑스원)의 멤버로는 센터 김요한을 비롯해 김우석, 한승우, 송형준, 조승연, 손동표, 이한결, 남도현, 차준호, 강민희, 이은상으로 구성됐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