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두 남자’, 마동석-최민호의 피튀기는 연기대결…“평론가들 평에 비해 아쉬운 흥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영화 ‘두 남자’가 25일 오전 2시 40분부터 OCN서 방영되고 있는 가운데, 작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016년 개봉한 ‘두 남자’는 이성태 감독이 연출을 맡고, 마동석, 최민호, 김재영, 다은, 이유진, 백수민 등이 출연했다.

영화는 불법 노래방을 운영하는 악덕업주 송형석(마동석 분)과 절도를 일삼는 가출팸 리더 전진일(최민호 분)의 이야기를 다룬다.

형석이 진일의 여자친구를 강제로 잡아두게 되자 진일은 형석의 딸을 납치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다.

‘두 남자’ 스틸컷 / 네이버영화
‘두 남자’ 스틸컷 / 네이버영화

‘두 남자’는 가출청소년들의 비행과 이와 관련된 사회의 현실, 실태를 암울하게 그려낸 작품으로 평가받는다.

박평식 평론가는 “딱하지만 공감하긴 어렵구먼”이라는 평과 함께 4점을 매겼지만, 이주현 평론가와 윤혜지 평론가는 6점을 매기며 나쁘지 않은 평가를 내렸다.

마동석을 비롯해 최민호, 김재영 등 배우들의 호연이 주목받기도 했다.

다만 플롯과 따로 노는 캐릭터들의 행동을 비롯해 스토리상 개연성이 부족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 때문인지 관람객 평가가 나쁘지 않음에도 전국 관객수 6만명을 모으는데 그치며 흥행에서는 실패했다.

한편, 마동석은 최근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 페이즈 4에 속하는 ‘이터널스’서 길가메쉬 역을 맡게 돼 주목받고 있다.

그가 맡은 길가메쉬는 원작서 크로노스 파의 이터널로, 헤라클레스의 친구이자 아이네이아스, 다윗 등과도 알고 지내는 히어로다.

이터널스의 헐크 같은 존재로 알려져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