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듀스X101’ 박선호, 8월 17일 첫 팬 미팅 개최 소식…기대감 뿜뿜

  • 허지형 기자
  • 승인 2019.07.25 03:3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엠넷 ‘프로듀스X101’에 참가했던 박선호가 팬 미팅을 연다.

지난 24일 박선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월 17일 토요일 팬 미팅 공지사항 프로필 클릭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선호는 브이를 그리며 윙크를 하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초근접 셀카에도 무결점 피부를 자랑했다.

박선호 인스타그램
박선호 인스타그램

아직 장소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그는 직접 팬 미팅 개최 소식을 전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를 본 팬들은 “너무 귀여워 너무너무 사랑해용”, “오늘 오빠 봐서 행복했어요!! 팬 미팅 꼭 갈게요~”, “진짜 세상에다 너무 잘생겼다. 진짜 엉엉”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선호는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 27세인 배우다. 2014년 MBC 드라마 ‘황금 무지개’를 통해 배우로 데뷔했다.

이어 ‘막돼먹은 영애씨’, ‘다시 시작해’, ‘시를 잊은 그대에게’, ‘최고의 치킨’ 등에 출연했다.

데뷔 전 가수 준비를 했다고 알려진 그는 못다 이룬 아이돌의 꿈을 펼치기 위해 ‘프로듀스X101’에 연습생으로 참가했다.

아이돌로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 박선호는 3차 순위 발표식에서 25등을 기록하며 아쉽게 탈락했다.

현재 그는 8월 17일 팬 미팅을 앞두고 있으며 앞으로 보여줄 그의 행보에 기대가 주목되는 바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