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쥬만지 : 새로운 세계’, 엄청난 흥행세에 속편 개봉 예정…“‘쥬만지 : 넥스트 레벨’ 개봉일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영화 ‘쥬만지 : 새로운 세계’가 25일 오전 0시 20분부터 OCN서 방영되고 있는 가운데, 작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018년(북미는 2017년) 개봉한 ‘쥬만지 : 새로운 세계’는 제이크 캐스단 감독이 연출을 맡은 작품으로, ‘쥬만지1’의 리메이크가 아닌 정식 후속작이다.

드웨인 존슨과 잭 블랙, 케빈 하트, 카렌 길런, 닉 조나스 등이 출연해 작품을 빛냈다.

보드게임 속 세계로 들어간다는 설정이 있던 전작과는 달리, 시대의 흐름을 반영하듯 비디오 게임 속으로 들어가는 것으로 설정이 바뀌어 팬들의 비판을 받기도 했다.

‘쥬만지 : 넥스트 레벨’ 스틸컷
‘쥬만지 : 넥스트 레벨’ 스틸컷

영화가 개봉한 뒤에 평단으로부터는 아주 좋은 평가를 받지는 못했지만, 로튼토마토 기준 신선도 지수 76%(평점 6.2점)를 기록하며 나쁘지 않은 평을 받았다.

더불어 일반 관객들의 평가는 매우 호의적이었으며, 국내서도 171만명의 관객수를 기록하면서 예상치 못한 흥행을 기록했다.

북미서는 무려 4억 456만 달러, 월드와이드 9억 6,212만 달러의 엄청난 수익을 기록한 덕분에 속편 제작이 확정됐다.

전작에 등장한 배우들이 그대로 출연하는 속편 ‘쥬만지 : 넥스트 레벨’은 지난 5월 11일 촬영이 종료됐다.

지난 1일 공식 예고편이 공개됐으며, 현재 예고편은 공개 한 달여만에 1,500만 뷰를 넘기면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북미서는 12월 13일 개봉 예정이며, 국내 개봉일은 공개되지 않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