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검블유)’ 이다희, 홍보 요정에 이어 ‘덕질중’…마마무 팬 고백

  • 허지형 기자
  • 승인 2019.07.25 01:1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검블유)’ 이다희가 드라마 홍보 요정에 이어 마마무를 덕질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24일 배우 이다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 빛이나(Gleam) Today 6pm. #마마무 #무무 #덕질중 #마마무처돌이”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마마무의 앨범 커버 이미지로, 마마무의 팬임을 증명했다. 이어 팬들 사이에서 쓰이는 단어를 쓰며 많은 사람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다희 인스타그램
이다희 인스타그램

또 꾸준히 드라마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홍보 요정을 자처한 그가 이번에는 드라마가 아닌 마마무를 응원하며 시선을 끌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언니 넘 귀여워여 난 다희 언니 처돌이”, “검블유 홍보요정에 이은 마마무 홍보요정”, “ 다희님 씨엠쏭까지 이리 홍보해주시고 사랑해주시다니 사랑합니다. 드디어 다희 님과 공통점이 생겼네요. 마마무처돌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다희는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세인 배우다. 슈퍼모델 대회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했으며 2003년 드라마 ‘천년지애’를 통해 연기자로서 첫 출발을 했다.

그는 ‘뷰티 인사이드’, ‘추리의 여왕 시즌2’, ‘너의 목소리가 들려’, ‘로맨스가 필요해’, ‘하모니’ 등 주로 드라마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현재 그는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검블유)’에 출연하여 열연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시청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검블유)’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로, 매주 수요일 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현재 ‘검블유’는 최종회를 앞두고 있어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내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