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통통한 연애(시즌2)’ 6화, 구슬 X 라운 드디어 100일 첫 키스? (종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미경 기자)  

‘통통한 연애 시즌2(이하 통통한 연애2)’ 24일 방송에서는 “남친이 창피하게 느껴질 때”라는 제목으로 에피소드 6화가 공개되었다.

‘통통한 연애2’는 시즌1부터 인기리에 방영 된 웹드라마로, 2019년 7월 5일 시즌2가 시작되었다. 총 10부작으로 구성된 ‘통통한 연애2’는 통통이 여고생 공수린(고2)이 “진로, 연애, 친구 문제를 겪으면서도 '나 자신을 잃지 않고 사랑하는 법'에 대하여 이야기”하는 웹드라마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주혁이가 삐졌다”라고 말하는 임구슬(구슬)의 나레이션으로 에피소드가 공개되었다. 이 커플의 위기는 일주일 전으로 돌아간다. 임구슬(구슬)은 자신의 잘생긴 남자친구를 부러워하는 메이크업 학원 친구들에게, 진실을 이야기 하지 않았고, 문제는 거기서부터 출발했다.

100일 기념으로 함께 데이트를 하던 바로 그 때, 마침 첫 키스를 하려는 찰나 그녀를 부른 친구들의 부름이 임구슬(구슬)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되게 쪼끄맣네? 아, 동생이구나?”라고 물어보는 친구들의 질문에, 그렇다 대답해버렸다. 자신을 당당하게 소개하지 못하고, 동생이라 감추는 임구슬(구슬)에게 연주혁(라운)은 “하, 왜요 누나? 무슨 일 있었어요? 누.나?”라고 이야기 하며 속상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서 그는 “너, 내가 창피해? 내가 키 작아서 그래?”, “진짜 임구슬 나 한 달 동안 삐져있을 거니까 말도 걸지 말고, 페메도 하지마”라고 선언했다.

tvN D 웹드라마 '통통한 연애 시즌2' 방송 캡쳐
tvN D 웹드라마 '통통한 연애 시즌2' 방송 캡쳐

이날 이 사건으로 자신감이 떨어진 연주혁(라운)은 같은 반 친구 정선호(김철민)에게 “너 뽀뽀해봤냐?”라고 뜬금없이 물어봤다. 이어서 그는 “구슬이는 내가 남자로 안 보인대. 그래서 나랑 뽀뽀도 하기 싫나봐”라고 말하며 침울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정선호(김철민)는 “아니 니가 뭐가 모자라다고? 아니 너처럼 귀엽고, 사랑스럽고, 멋있는 애가 어디 있다고 그러냐? 웃기지도 않네 임구슬 진짜 걘”이라며 분노를 표출했다. 그의 뜻하지 않은 반응에 연주혁(라운)는 “너 나 좋아하냐?”라며 웃으며 이야기 했고, 이 질문에 정선호(김철민)는 더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임구슬(구슬)과 연주혁(라운)의 싸움은 오래 가지 못했다. 학교 축제에서 임구슬(구슬)을 향한 고백송을 부른 서프라이즈 이벤트가 큰 몫을 했다. 그는 가사로 “누군가와 설레이는 그런 감정이 그리워, 익숙했던 그 흔한 말도 이젠 어색해, 그렇게 또 하루가 지나가고 어느새 백일이 됐는데, 구슬인 어디 있나요?”라고 달달하게 노래 불렀다. 이에 임구슬(구슬)의 친구들은 부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통통한 연애2’는 샛별(공수린 역)과 정민규(김민재 역), 구슬(임구슬 역), 라운(연주혁 역), 신세휘(고유미 역), 김철민(정선호 역), 김예론(공주이 역) 등이 출연하는 고등 캠퍼스 로맨스물이다. 특히 샛별과 구슬은 소녀주의보(GSA)의 멤버로, 함께 웹드라마 통통한 연애2 주인공으로 캐스팅 되었다는 특이한 이력이 있다.

시즌1에서 이세진이 맡았던 연주혁 캐릭터는 시즌2에서 오앤오프의 멤버 라운이 연기하고 있다. 시즌2 캐스팅에 관련하여서는, ‘프듀’ 스케쥴과 겹쳐 동일한 캐스팅이 어려웠음을 밝혔다. 더불어 공주이 역의 김예론은 영화배우 김새론의 동생으로 2011년도 데뷔작은 찍은 이후, 첫 작품이다. 김새론은 현재 ‘연플리 시즌4’에 서지민 역으로 출연중이다.

V LIVE, 네이버TV, 유튜브, 페이스북 등 총 4개의 채널에서 동시에 공개되는 ‘통통한 연애2’는 매주 수, 금 오후 9시에 시작된다. (유투브와 페이스북은 오후 7시 시작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