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넥슨 ‘피파온라인4’-‘메이플스토리’, 25일 정기점검 실시…주요 업데이트 사항은?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07.24 17:2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넥슨 게임 메이플스토리와 피파온라인4가 각각 정기점검을 실시할 예정이다. 

지난 23일 메이플스토리 측은 홈페이지를 통해 ‘7/25(목) 넥슨 정기점검 안내’를 공고했다.

해당 공고에 따르면 메이플스토리는 25일 오전 6시부터 10시까지 점검을 진행하게 된다.

총 4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점검은 크게 넥슨 점검, 서버 재시작 작업, 이벤트 등으로 알려졌다. 

앞서 23일 메이플스토리는 서비스 안정화를 위해 약 1시간 가량 채널점검을 실시했다.  이에  스카니아, 루나 월드 캐릭터 생성 제한이 해지됐다.

지난 18일 메이플스토리는 신규 직업 ‘호영’을 공개했다. 또한 ‘신의 도시:세르니움’을 공개해 플레이어들의 관심을 끌기도 했다.

이어 다음달 8일에는 ‘선택받은 자’ 업데이트가 실시될 예정이다. 

메이플스토리 홈페이지 캡처
메이플스토리 홈페이지 캡처

이어 피파온라인4 역시 홈페이지를 통해 ‘ 7/25(목) 정기점검 (오전 6시 ~ 오후 3시)’를 전했다.

해당 게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3시까지 점검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점검은 넥슨 점검, 서버 재시작 이외에도 각종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팀컬러 시스템, 스쿼트배틀 모드, 19 KFA 클래스 선수 추가, 모바일 감독 모드, 임대 선수, 공식경기 시즌 초기화 및 보상 상향, 드리블 전술 조정 기능 등이 주요 업데이트로 알려졌다.

또한 스쿼트배틀 출시 기념 플레이, 프리미엄 PC방 임대선수 지급, 19KFA U-20 선수 업데이트, FIFA 온라인 4M 출시 1주년 기념 버닝 이벤트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넥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