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디오스타(비스)’ 뮤지컬 배우 민우혁, “장난감 시리즈 하나만 빠져도 불안해” 美친 수집 능력 깜짝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진병훈 기자) 23일 ‘비디오스타’에서는 美친 연기력과 보이스를 자랑하는 특별한 스타들이 출동했다. 이날 방송에는 박나래(나이 35세) 대신 황보라(나이 37세)가 특별히 진행을 맡았다.

가수 이현우는 1991년 데뷔, 오렌지족의 대표 가수로 통했다. 2003년 드라마 <옥탑방 고양이>로 배우를 데뷔했고 요즘은 미식가로 알려졌다. 라디오 DJ는 12년째 진행 중이다.

배우 박준면은 1994년 졸업 후 연극으로 데뷔했고 한국 뮤지컬 대상에서 여우 조연상을 수상했다. 지금까지 60여 편에 출연해 연기력을 인정받았고 폭풍 랩의 만능 엔터테이너로 통한다. 5살 연하 기자와 혼인 신고를 하면서 지금까지 신혼 재미에 빠져 있다.

배우 한지상(나이 38세)은 아시아 컬쳐어워즈에서 <젠틀맨스 가이드>로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 한해에 5개의 공연을 소화할 정도의 워커 홀릭이다.

배우 민우혁(나이 37세)은 여심의 선도 주자지만 5살 아들이 있는 유부남이다. 본격 회춘 팬심의 소유자인 그는 불후의 명곡에서 노래 실력을 인정받았고 <살림하는 남자들(살림남)>로 인지도가 상승했다. 

배우 김지우(나이 37세)는 손예진, 소지섭, 권상우, 지성 등이 출연한 <맛있는 청혼>으로 데뷔했다. 여러 드라마에 출연하다가 뮤지컬 배우로 변신해 15년째 열일 중이다. 요리 서바이벌에 출연해 심사위원 레이먼 킴(나이 45세)과 결혼해 화제를 낳았다. 루아나리의 엄마로도 통한다.

배우 민우혁은 열정에 미친 자를 자처하며 열정이 지나치게 많다는 소리를 듣는다고 말했다. 매니저도 그의 미친 열정을 폭로하기 위해 제보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볼링장을 연상하게 하는 민우혁의 집이 공개됐다. 가방 10개 안에는 총 볼링공이 30개가 들어 있었고 골프웨어와 골프 채 등 포장도 뜯기지 않은 것들이 모여 있었다.

한쪽 벽면은 다 골프웨어, 다른 벽면에는 볼링 유니폼들이 수두룩하게 걸려 있었다. 가격표도 그대로 붙어 있는 옷들도 있었다. 제보하던 매니저는 급기야 짜증이 폭발했다.

민우혁은 “볼링공만 40개가 있다. 프로 볼링 선수에게 6개월간 특강을 전수받아 프로 볼링 선수 자격도 취득했다”고 밝혔다.

볼링공들은 프로팀에서 지원해주면서 저렴하게 샀다고 한다. 골프를 처음 시작할 당시에는 장비부터 갖추고 싶은 타입이라서 사는 것부터 시작했다고 한다.

민우혁은 아들 장난감에도 열정을 보였다. 마치 장난감 가게를 찾아온 듯한 퀄리티에 배우 한지상도 엄지를 치켜세웠다.

민우혁은 “장난감은 유행 시기가 지나면 구하기 힘들다. 중고시장까지 샅샅이 뒤져서 직접 직거래도 한다. 시리즈 중에 하나라도 빠지면 불안하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키즈 카페에서도 열정적으로 즐긴다고 한다. 배우 김지우도 우연히 루아나리와 함께 키즈 카페를 찾다가 목격했는데 그 열정이 대단했다고 전했다.

김지우는 “민우혁이 아이들을 모두 데리고 놀아주니 편했다. 민우혁을 처음 겪어 본 딸이 민우혁 아들 민이든을 찾지 않고 아빠 민우혁을 찾았다”고 전해 웃음을 줬다.

민우혁은 “내가 잘 놀아서 그런지 이든이 아빠하고만 논다. 주변 아이들이 모여들어 붙잡기도 한다. 키즈 카페 체육 선생님으로 오해도 받는다”고 전했다. 

아이들에게도 인기 만점인 민우혁은 아이들이 일렬로 따라다니기도 한다. 모든 순간에 열정적이라는 민우혁은 최근 살인적인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지킬앤하이드>, <안나까레리나>, <벤허>와 드라마 촬영까지 하고 있다. 배우 박준면은 캐릭터 성격이 유지가 되냐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MBC every1 ‘비디오스타’ 방송 캡처
MBC every1 ‘비디오스타’ 방송 캡처

배우 한지상은 지난 방송에서 썸을 탔던 MC 박소현에게 미소를 보여 웃음을 줬다. 작년 6월 방송 이후 뮤지컬에 초대했으나 스케줄이 맞지 않아 아쉽게 불발됐다고 한다.

이번에는 뮤지컬 <벤허>에 재초대하기로 했다는 한지상은 오히려 다시 보고 싶은 MC로 박나래를 꼽았다. 지난 방송에서 괴물을 시연하는데 유일하게 몸개그를 받아줬기 때문이었다.

나래 대신 진행을 맡은 보라가 특별히 댄스를 선보여 웃음바다가 됐다. 민우혁도 주체할 수 없는 끼를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민우혁은 “다들 센 언니라 무서웠다. 김숙과 박나래가 거침없이 질문했는데 박소현이 부드럽게 진행했다. 황보라가 대신 한다고 해서 안심했는데 더 세다”고 말했다.

MBC every1 ‘비디오스타’는 매주 화요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