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터뷰①] ‘엑시트’ 윤아, “조정석 오빠 덕분에 출연 결정 망설임 없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소녀시대 윤아(본명 임윤아)가 ‘엑시트’에 출연을 결정한 이유로 조정석을 언급했다. 

23일 오후 서울 종로구 삼청동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톱스타뉴스와 만난 윤아는 “대본을 처음 볼 때 ‘용남’ 캐릭터가 조정석 오빠라는 말을 듣고 봤는데 너무 잘 읽혔다. 용남 캐릭터를 잘 표현해주실 것 같았다”라고 말했다.

소녀시대(SNSD) 윤아 / SM엔터테인먼트
소녀시대(SNSD) 윤아 / SM엔터테인먼트

윤아는 “이 작품을 선택할 때 대본이 너무 재밌고 ‘의주’라는 캐릭터가 매력있는 것도 있었지만, ‘용남’캐릭터를 조정석 오빠가 해서 선택하는 게 망설임 없었던 부분도 있었던 것 같다”라고 조정석에 대한 강한 신뢰감을 내비쳤다.

특히 그는 ‘엑시트’를 통해 함께 뛰고, 벽을 타며 고생했던 조정석과 끈끈한 유대감을 자랑하기도 했다. 

촬영하면서 조정석에게 들었던 말 중 의지가 되는 말이 있었냐는 질문에 윤아는 “굳이 말을 하지 않아도 온전히 같이 느끼는 사람이 우리 둘 뿐이니까 눈빛만으로도 서로가 다 안다”라고 말하며 웃어보였다. 

소녀시대(SNSD) 윤아 / SM엔터테인먼트
소녀시대(SNSD) 윤아 / SM엔터테인먼트

한편, 영화 ‘엑시트’는 유독가스로 뒤덮인 도심을 탈출 하는 청년백수 용남(조정석 분)과 대학동아리 후배 의주(임윤아 분)의 기상천외한 용기와 기지를 그린 재난탈출액션극. 배우 조정석, 임윤아, 박인환, 고두심, 김지영이 출연했다. 

극 중 윤아는 현실퍽퍽 회사원 의주 역을 맡아 짠내폭발하는 청년백수 용남 역을 맡은 조정석과 호흡을 맞췄다.

‘가스 재난’이라는 색다른 소재와 조정석, 임윤아의 열연으로 개봉 전부터 좋은 반응을 얻으며 올여름 최고 흥행 복병으로 급부상한 ‘엑시트’는 오는 7월 31일(수) 문화가 있는 날, IMAX 및 2D 개봉한다. 

12세 관람가. 러닝타임 103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리더' 투표
'여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