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링거워터 링티, 캐시 슬라이드 초성퀴즈 정답은?…맞히면 200캐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모바일 잠금 화면 어플 캐시 슬라이드가 ‘링거워터 링티’와 관련해 초성퀴즈를 열어 화제다.

23일 캐시 슬라이드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마실 수 있게 ㄱㅇㄱ이 개발한 링거워티 링티”라는 초성퀴즈를 냈다. 

이번 이벤트의 정답은 바로 ‘군의관’이며 해당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200캐시가 지급된다.

캐시 슬라이드 이벤트 페이지 캡처
캐시 슬라이드 이벤트 페이지 캡처

캐시 슬라이드 측은 힌트를 얻으려면 네이버 등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링거워터 링티’를 검색한 후 포털 상단을 확인하면 힌트를 얻을 수 있다고 설명한다.

‘링거워터 링티’는 체력 보충을 위해 만들어진 분말형 링거로, ‘마시는 링거’로 유명한 제품이다. 

한편 캐시슬라이드는 잠금 화면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이다. 잠금 해제와 광고 보기 등으로 실제 사용이 가능한 캐시를 적립할 수 있으며 최신 뉴스와 트렌드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캐시를 사용해 편의점, 뷰티 로드숍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이나 카페와 베이커리 제품도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