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3일 토스 오류로 서버응답 불가, 토스카드 결제 사용 안 돼 ‘네티즌 분통’…고객센터 “복구 최선 다할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토스 홈페이지에서 오류가 발생했다. 

23일 토스 사용자들은 오류로 인한 불편함을 호소했다.

네티즌들은 “서버 다운된건가 자꾸 오류래” “토스 머하냐 네트워크 오류 왜이러는데” “송금해야하는데 오류 떠서 못하는 중” 등이 불편함을 호소하고 있다.

현재 토스 오류가 일어난 정확한 이유는 밝혀지지 않았다.

토스 어플을 실행시키면 “시스템 장애로 인해 통신이 원활하지 않다”는 문구가 표시되고 있다.

이에 토스 측은 공식SNS를 통해 “현재 토스 앱 접속이 원활하지 않으며, 토스 결제 서비스(토스카드 결제 및 온라인 가맹점 내 토스 결제) 사용이 불가하다”고 밝혔다.

토스
토스

“사용자 분들께 불편을 끼쳐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사과하며 “최대한 빠르게 복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고 밝혔다.

한편 토스는 간편송금 서비스를 지원하는 어플리케이션으로 알려졌다. 

또한 매일 ‘토스 행운의 퀴즈’를 공개해 연일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토스 행운의 퀴즈’는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의 이벤트로 알려졌다. 

아래는 토스 공지사항 전문.

안녕하세요, 토스팀입니다. 현재 토스 앱 접속이 원활하지 않으며, 토스 결제 서비스(토스카드 결제 및 온라인 가맹점 내 토스 결제) 사용이 불가합니다. 사용자 분들께 불편을 끼쳐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최대한 빠르게 복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토스팀 드림

Tag
#토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