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김태호PD, ‘무한도전’ 이후 예능 MBC ‘같이 펀딩’ 8월 18일 첫 방송…신작 어떤 예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MBC TV ‘무한도전’ 종영 이후 1년여만에 돌아오는 김태호 PD의 ‘같이 편딩’이 내달 방송을 시작한다.

23일 MBC에 따르면 ‘같이펀딩’은 일요일 저녁 시간대로 편성돼 다음 달 18일 오후 6시 3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무한도전’ 이후 1년4개월의 공백 끝에 컴백을 앞둔 김태호PD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한 2번째 예능 프로그램이 오는 8월 198일 전파를 탄다. 현재 비어있는 일요일 저녁 ‘일밤’ 2부 시간대 편성을 앞두고 있다.

‘가치펀딩’ 혹으 ‘같이펀딩’으로 알려진 김태호 PD의 2번째 신 예능은 크라우드 펀딩 기반의 시청자 참여형 프로그램을 표방한다.

김태호PD
김태호PD

앞서 김태호 PD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먼저 시험방송을 선보였던, 유재석과 함께하는 첫번째 신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가 지난 20일 유튜브로 공개된 영상을 TV용으로 재편집한 0회 방송을 선보이며 출격을 알렸다. 

‘놀면 뭐하니’는 오는 27일 오후6시30분 정식 1회 방송을 앞뒀다.

‘무한도전’ 종영 이후 오랜 휴식기를 거쳐 컴백하는 김태호 PD가 토요일과 일요일, 주말저녁 시간대를 동시에 책임지는 중책을 맡아 시청자 곁으도 돌아오는 것.

선공개된 릴레일 카메라를 통해 예능의 새로운 형식과 재미에 대한 고민을 드러냈던 김태호PD가 어떤 재미와 의미가 담긴 콘텐츠를 선보이게 될지 관심이 높다. 다소 가라앉은 분위기의 주말 예능에 새 활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MBC는 김태호 PD의 새 예능 프로그램 외에도 3번째 시즌을 맞는 설민석, 전현무, 김종민, 유병재의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 등을 선보이며 새로운 변화를 꾀한다. 

MBC는 새 파일럿도 여럿이다. 

송은이가 MC를 맡고 god 박준형을 비롯해 이연복, 이영진, 승희, 박재정, 김민교, 치타, 곽동연이 출연하는 초보 펫시터 체험 파일럿 ‘오래 봐도 예쁘다’.

서장훈, 안정환, 김병현 등 스포츠 레전드가 참여한 파일럿 예능 ‘편애중계’ 등이 방송을 앞뒀다.

김태호 PD의 첫 번째 예능 ‘놀면 뭐하니?’는 지난 20일 프리뷰 방송을 마쳤고 오는 27일 오후 6시 30분에 본격적으로 방송을 시작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