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본격연예 한밤’ 강다니엘, 시구→솔직 담백 인터뷰…“팬들과 약속 지키기 위해 솔로 빨리 준비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본격연예 한밤’에 출연한 강다니엘이 시구에 이어 솔직한 속마음을 털어놨다.

지난 16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강다니엘의 솔직 담백한 인터뷰가 전파를 탔다.

부산 홍보대사에 임명된 강다니엘은 “시 홍보대사라고 하면 이미지가 있다. 가문의 영광이다. 그에 맞게 행동을 잘 하고 다니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솔로 출격에 대해서는 “마음의 준비를 제일 많이 했다. 좀 심하게 흔들리기도 했다”며 “앨범 준비에 몰두했다. 팬들과 약속을 못 지키게 돼서 최대한 빨리 준비했다”고 팬사랑을 과시했다.

SBS ‘본격연예 한밤’ 방송 캡처
SBS ‘본격연예 한밤’ 방송 캡처

강다니엘은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귀여운 외모와 대비되는 섹시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는 파이널 무대에서 최종 순위 1위를 기록하며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WannaOne)의 센터로 데뷔했다.

이후 강다니엘은 LM엔터테인먼트와 분쟁으로 인해 잠시 위기를 맞기도 했다.

재판부는 강다니엘이 LM을 상대로 제기한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에 대해 전부 인용 판결을 내렸다.

하지만 LM 측은 당시 밝힌 대로 법원에 이의 신청을 냈으며 다시 법정에서 다투게 됐다. 이에 강다니엘은 LM 측의 이의신청 또는 항고에 의해 법원의 입장이 바뀌기 전까지 독자적인 연예활동을 할 수 있게 됐다.

이의신청 사건의 심문 과정에서 LM 측은 “가처분이 기각되면 강다니엘의 의사를 존중하고 그가 설립한 기획사와 함께 활동할 방법을 모색할 것”이라고 밝혔지만 강다니엘 측은 “LM 측과 이미 신뢰가 파탄돼서 계속해서 전속계약을 유지할 의사가 전혀 없다”고 거절했다.

이어 강다니엘은 솔로 앨범으로 홀로서기에 나섰다. 강다니엘의 첫 솔로 앨범 ‘color on me’는 25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선주문이 45만장을 돌파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