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멜로가 체질’ 천우희, 팬들의 분식차 선물에…“내 사랑들 고마워요”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7.23 11:3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멜로가 체질’로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천우희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지난 18일 천우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팬카페 럽천에서 분식차!!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언제나 감동주는 럽천 내 사랑들 고마워용♥좋은 연기로 보답할게요 #고마우이 #럽천”이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자신의 팬카페 럽천에서 ‘멜로가 체질’ 촬영장에 선물한 분식차와 인증샷을 찍은 천우희의 모습이 담겼다.

천우희의 팬들은 “럽천은 우희가 체질”이란 센스 있는 응원 메시지를 남겨 눈길을 끌었다.

이에 행복한 모습으로 인증샷을 찍어 고마운 마음을 전한 천우희. 스타와 팬의 따뜻한 모습이 보는 이들로 하여금 훈훈함을 자아낸다.

천우희 인스타그램
천우희 인스타그램

이를 본 누리꾼들은 “배우님 인증샷 감사합니다!”, “와 진짜너무 예쁘잖아요”, “팬분들이 센스 있네요!”, “멜로가 체질 파이팅”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천우희가 출연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극본 이병헌, 김영영, 연출 이병헌, 김혜영, 제작 삼화네트웍스)은 서른 살 여자 친구들의 고민, 연애, 일상을 그린 코믹드라마. 

무엇보다 최근 극한의 코믹 영화 ‘극한직업’으로 160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이병헌 감독이 자신의 주특기인 맛깔나는 ‘말맛’ 코미디를 살린 드라마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천우희는 극 중 감정 기복이 널뛰듯 심한 똘끼 만렙 드라마 작가 ‘임진주’ 역을 맡아 안재홍, 공명과 호흡을 맞춘다.

영화 ‘써니’, ‘한공주’와 드라마 ‘아르곤’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천우희가 ‘멜로가 체질’에서는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한편, ‘멜로가 체질’은 오는 26일 밤 11시 JTBC에서 첫 방송되며 인물관계도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