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남길, 이하늬 팬미팅 응원가는 날 비하인드…‘의리의 열혈사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이하늬 팬미팅에 게스트로 출연한 김남길의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23일 씨제스엔터테인먼트 네이버 TV캐스트에는 ‘[김남길] #의리남길 의 열혈 응원 나들이’란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는 지난 7일 서울 마포구 소재 신한카드 판(FAN)스퀘어 라이브 홀에서 열린 이하늬의 팬미팅에 참석한 김남길의 모습이 담겼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 네이버 TV캐스트

김남길은 SBS ‘열혈사제’로 호흡을 맞춘 김성균, 고준, 이하늬와 만나자마자 함박웃음을 지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랑했다.

또한 영상 속에는 김남길의 깨알 심쿵 포인트가 소개돼 눈길을 끌었다.

김남길은 이하늬를 위해 마이크를 잡아주는가 하면, 김성균과 고준에게 물을 챙겨주는 등 다정한 면모를 보였다.

특히 김성균에게 “자기야 무슨 소리 하는 거야”라고 말하며 해맑게 웃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배우님 팬미팅 또 가즈아!”, “아 열혈사제 진짜 너무 좋아요”, “열혈사제 케미 최고다”, “와 김남길 진짜 잘생겼어”, “열혈사제 시즌2 언제 나오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남길은 오는 하반기 시베리아 횡단열차에 절친들과 함께 몸을 싣고 떠나는 tvN 신규 예능 ‘시베리아 선발대’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