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틀트립’ 송해나, 진정선과 함께 한 보라카이의 추억 공개…“우리 사실 친해요”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7.22 17:5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모델 송해나가 진정선과의 추억을 공개했다.

지난 21일 송해나는 자신의 SNS에 “늘저녁 9:15분 배틀트립!!!! 정선이와 아주 즐거운 여행 다녀왔어요. 우리 사실 친해요♥ㅋㅋㅋㅋ KBS2 지금 고고씽!! #배틀트립”이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배틀트립’에 함께 출연한 송해나와 진정선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초록색 계열의 옷을 맞춰 입고 친자매 같은 케미를 뽐냈다.

카메라를 향해 윙크하고 있는 송해나와 진정선은 상큼한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언니 너무 예뻐요”, “와 상큼 그 자체”, “배틀트립 보고 보라카이 가고싶어졌어요”, “매력 최고”, “둘 다 나이보다 어려보이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송해나-진정선 / 송해나 인스타그램
송해나-진정선 / 송해나 인스타그램

송해나와 진정선은 지난 2011년 방송된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2’(이하 ‘도수코 시즌2’)를 통해 이름을 알렸다.

이후 에스팀엔터테인먼트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두 사람은 최근 KBS2 ‘배틀트립’에 함께 출연해 보라카이 여행기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그들이 방문한 블루라군 말룸파티는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송해나와 진정선이 출연한 ‘배틀트립’은 특정 주제로 여행을 다녀온 2인 1조 연예인의 초경량, 초근접 밀착 여행! ‘여행설계자’가 직접 제안한 루트를 따라 당신도 언제든 떠날 수 있다! 당신의 취향을 저격하기 위해 실속있는 여행 정보와 n가지 꿀팁까지 알려주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15분 KBS2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