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 혜리데이’ 혜리, 야시장 먹방 펼치며 친구들에게 공개한 속마음은?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07.22 14:5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혜리의 리얼리티 ‘오! 혜리데이’가 베일을 벗었다.
 
22일 혜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나는이혜리’를 통해 ‘오! 혜리데이’ 1회를 공개했다. 
 
‘오! 혜리데이’는 일과 휴식 모두를 즐길 줄 아는 혜리의 열정 가득한 일상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는 지인들과 만나 어디에서도 밝히지 않았던 속마음을 드러낸 혜리의 모습이 시선을 모았다.
 
혜리는 이전에 함께 일했던 스태프들을 만나 푸드트럭이 즐비한 야시장을 찾았다. 
 
이곳을 처음 방문한 혜리는 가지각색의 요리에 들뜬 모습을 보이거나 피크닉을 즐기는 사람들을 발견하고 “좋다. 우리도 돗자리 펴고 먹고 싶다”라며 분위기를 만끽했다.

혜리 유튜브 채널 '나는이혜리' 캡쳐

또한 오는 9월 방영을 앞두고 있는 tvN ‘청일전자 미쓰리’에 대해 “이 드라마의 이야기가 너무 좋다. 폭이 넓어서 20대부터 4~50대까지 볼 수 있다”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처럼 언제나 밝은 모습으로 보는 이들에게 긍정 에너지를 전파하는 혜리가 대중들에게 기쁨을 주기 위해 끝없이 고민하고 노력하는 그의 이야기가 시청자들에게 뭉클함을 전하고 있다.
 

이에 휴일에는 평범한 20대처럼 휴식을 즐기고, 일에 있어서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는 혜리의 이야기를 담은 ‘오! 혜리데이’ 다음 에피소드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오! 혜리데이’는 매주 월요일 혜리 유튜브 채널 ‘나는이혜리’에서 공개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