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해철, ‘SNL코리아’ GTA서 좀비로 파격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마왕’ 신해철이 좀비 보스로 변신한다. 오늘(5일, 토) 밤 10시 방송되는 tvN ‘SNL 코리아’에 호스트로 출격, 파격적인 모습으로 안방 극장에 시원한 웃음을 안긴다.
 
이날 방송에서 신해철이 좀비로 등장하는 코너는 인기 게임 ‘레지던트 이블’을 패러디 한 ‘GTA-레지던트 이불2’. 더위를 잊고자 좀비 게임을 시작한 김민교가 여자친구를 구하기 위해 좀비들과 싸우는 과정에서 황당하고도 코믹한 상황들이 벌어져 폭소를 유발할 계획이다. 특히 신해철은 김민교를 위협하는 좀비 무리의 보스 역할로 등장해 ‘마왕 포스’를 발산할 것으로 공개돼 궁금증이 더욱 커지고 있는 상황. 여기에 게임을 즐기는 시청자들이라면 공감할 만한 깨알 요소들과 ‘SNL스러운’ 반전까지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신해철 / tvN
신해철 / tvN
이외에도 이번 주 ‘SNL코리아’에서는 다시 찾아온 인기 코너 ‘극한직업-신해철 매니저 편’, 신해철이 중2병 끝판왕으로서의 면모를 폭발시킬 ‘SNL하이스쿨-중2병고교’, 한국 축구에 대한 아쉬움과 격려를 유머러스하게 표현한 ‘백투더 퓨쳐’ 등 다양한 코너가 안방 극장을 찾을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있다.
 
뭘 좀 아는 언니•오빠들을 위한 최고의 라이브 TV쇼 ‘SNL 코리아’는 미국에서 38년간 인기리에 방송된‘SNL(Sat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이번이 다섯 번째 시즌으로, 기존의 재미는 배가 시키면서 새로운 콘셉트와 신규 코너, 새 크루의 등장 등 대대적인 변화를 꾀하며 한층 진화해서 돌아왔다. 
 
신해철 / tvN
신해철 / tvN
여성 시청자들을 공략, 남녀 모두가 공감하는 개그를 선보이고 한국적인 정서로 공감대를 높이면서 안방 극장에 웃음 폭탄을 선사하고 있다. 기존 제도권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재치 넘치는 풍자와 패러디, 농익은 병맛 유머에 힘입어 최고시청률 3%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 고공행진 중이다. 
'코미디의 신(神)' 신동엽, 유희열, 유세윤, 김민교, 박재범, 안영미, 서유리,섹시함과 끼를 갖춘 성인돌 나르샤(브라운아이드걸스), 서은광(비투비), 뮤지컬 배우 정상훈 등이 고정 크루들로 활약 중이다. 'SNL 코리아'는 최근 선보인 tvN 모바일 앱 ‘티비엔 고(tvN go)'를 통해 미공개 독점 영상 및 클립 영상을 모두 무료로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