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런닝맨’ 윤아, 트와이스부터 청하 벌써 12시 ‘릴레이 커버댄스’여신 입증 (feat. 조정석) (2)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07.21 17:5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런닝맨’에서는 배우 조정석과 윤아가 댄스 배틀을 했다.

21일 방송된 sbs‘런닝맨’에서는 유재석, 지석진, 이광수, 하하, 전소민, 양세찬과 함께 영화' 엑시트'의 배우 조정석과 윤아가 '카드 탈출 레이스'를 펼쳤다. 

 

sbs‘런닝맨’방송캡처
sbs‘런닝맨’방송캡처

 

댄스 미션을 하면서 윤아는 '소녀시대'에서도 완벽한 군무를 추며 댄스 실력을 발휘했는데 이번에 '런닝맨'에서 트와이스의 what is love, 청사의 벌써 12시등 후배 가수들의 댄스 커버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조정석도 이에 질세라 숨겨왔던 댄스 실력을 보여줬는데 화려한 복고 댄스부터 브레이크댄스까지 선보였고 유재석은 “진짜 춤을 잘 춘다”라고 감탄사를 멈추지 않았다.

조정석은 윤아와 마지막까지 멤버들을 물리치고 댄스 배틀을 하게 됐는데 지치지 않는 에너지와 흥을 보여줬고 아내 거미에 대한 애정하트도 잊지 않고 보냈다.

이어 조정석은 유재석에게 랜덤으로 뽑은 카드를 몸으로 설명하는 퀴즈를 냈는데 재미있는 설명으로 웃음을 줬다.

또 전소민은 지석진에게 문제를 내면서 머리가 물미역이 될 때까지 설명했지만 한 문제도 맞추지 못하게 됐고 윤아 또한 이광수에게 문제를 내면서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올 여름 9주년을 맞이하는 '런닝맨'은 그 동안 사랑해주고 응원해 준 국내 팬들을 위해 사상 첫 국내 팬미팅 '런닝구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SBS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