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듀스X101’ 이진혁-송유빈-김민규-이세진-토니, 파생 그룹 바이나인(BY9) 데뷔 가능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프로듀스X101’ 파생 그룹 바이나인(BY9)이 정식 데뷔할 수 있을까. ‘프로듀스101’ 이후 탈락자들로 구성돼 활동했던 ‘IBI’, ‘JBJ’와 비슷한 절차를 밟게될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엠넷 ‘프로듀스X101’ 종영 이후 탈락자 9명으로 구성된 파생 그룹 바이나인을 데뷔시켜 달라는 팬들의 요구가 이어지고 있다.

바이나인은 ‘프로듀스X101’ 생방송에 진출했지만 최종 탈락한 멤버들로 구성된 가상의 그룹이다. 이진혁, 송유빈, 구정모, 김민규, 이세진, 토니, 함원진, 황윤성, 금동현의 팬들을 중심으로 바이나인 데뷔에 대한 관심과 요구가 높아지고 있다.

이진혁 / ‘프로듀스X101’
이진혁 / ‘프로듀스X101’

9명 탈락자 팬들은 바이나인의 로고와 로고의 뜻, 응원봉 디자인, 가상 앨범 등을 디자인해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하며 관심을 끌고 있다. 또한 이진혁, 송유빈, 구정모, 김민규, 이세진, 토니, 함원진, 황윤성, 금동현의 모습을 합성한 단체사진 등을 만들어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바이나인 팬들은 모금과 동시에 서울 지하철 역사 내 광고를 진행하기로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바이나인 팬들은 적극적으로 각 멤버들의 소속사와 접족하고 있다는 사실도 알렸다. 이들은 소속사에서 보내온 답변을 인증하거나, 전화 통화 내용을 공개하며 설레하고 있다.

‘프로듀스X101’ 파생그룹 바이나인의 데뷔가 불가능 한 것은 아니다. 각 소속사의 협의만 잘 된다면 ‘프로듀스101 시즌1’의 아이비아이(김소희, 윤채경, 한혜리, 이수현, 이해인), ‘프로듀스 101 시즌2’의 제이비제이(노태현, 켄타, 김상균, 김용국, 권현빈, 김동한)처럼 앨범 발매 및 공연, 리얼리티 프로그램 등을 진행할 가능성도 있다.

그러나 일각에서는 현실적으로 바이나인의 데뷔는 어렵지 않겠냐는 회의적인 입장을 보이고 있기도 하다.

‘프로듀스X101’ 탈락자들로 구성된 팀 바이나인이 팬들의 염원처럼 정식 데뷔를 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