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도레미마켓’ 68화, ‘샤이니의 아미고’... 도레미 공식 셰프 ‘키’ 노래 등장 (종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미경 기자)  

놀라운 토요일 2부 도레미마켓(이하 도레미마켓)’의 20일 방송은 ‘놀토가 감당하기 어려운 도른자들 특집’으로 진행됐다. 게스트는 특집에 걸맞은 하이 텐션의 소유자들인 유세윤과 안영미가 함께 출연하여 맹활약을 펼쳤다.

이날 두 번째로 도레미들이 맞출 곡은 도레미 공식 셰프이자, 만능열쇠 키가 속한 샤이니의 노래였다. 그 중에서 샤이니의 첫 번째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으로 2008년 발매 된, ‘아미고(Amigo)’가 문제로 나왔다. ‘아미고’는 줄임말로, ‘아름다운 미녀를 좋아하면 고생한다’의 줄임말이다. 이를 맞추려던 안영미는 ‘아름답고 미워할 수 없는 고두심?’이라고 말하며 뜬금없는 말로 웃음을 자아냈다.

샤이니 ‘아미고’의 문제구간은 “미소 한번쯤만 내게 줘 봐요 / 그날 바로 급 노예모드”로 시작되는 파트였다. 받쓰에 가장 많이 정확하게 적어 원샷을 받은 도레미는 바로 박나래였다. 그녀조차 예상하지 못한 듯 깜짝 놀랐다. (출처: 네이버 뮤직 가사보기)

tvN예능 '놀라운 토요일 2부 도레미마켓' 방송 캡쳐
tvN예능 '놀라운 토요일 2부 도레미마켓' 방송 캡쳐

이날 방송에서 혜리는 문제구간의 앞뒤가사인 ‘오금 저리고, 얼어붙어! / Cold Heart, baby’를 모두 알아 더욱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특히 가사에 2008년 신조어가 있다는 붐의 힌트에, 도레미들은 더욱 혼란에 빠졌다. 도레미들은 ‘금사빠’, ‘마니또’, ‘노예’ 등의 신조어들을 계속 떠올렸다. 과연 무사히 가사를 맞히고, ‘두부두루치기’를 맞힐 수 있을까.

이 프로그램은 붐이 진행 MC를 맡고, 신동엽, 혜리, 박나래, 문세윤, 김동현, 넉살, 피오가 함께 노래 가사를 맞추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초반부터 함께 했던 샤이니 키와 한해는 현재 군 복무 중으로, 이후 넉살과 블락비의 피오가 함께 합류했다. 먹방 유투버 입 짧은 햇님도 함께 하는데, 노래 가사 맞추기가 실패하면 그녀가 음식의 절반을 먹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tvN ‘놀라운 토요일 2부 도레미마켓’은 놀라운 토요일 1부 ‘호구들의 감빵생활’ 연속방송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35분에 방영된다. 본 방송은 “전국 시장 속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 가사 받아쓰기 게임을 하는 세대 초월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