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황금정원’ 한지혜, 1년 만의 브라운관 컴백…’극중 맡은 역할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한지혜가 ‘황금정원’으로 1년 만에 브라운관에 컴백한다.

20일 오후 9시 5분 MBC에서는 ‘황금정원’ 1회가 방송된다. ‘황금정원’은 인생을 뿌리째 도둑맞은 여자 은동주(한지혜)의 인생 되찾기로 진실을 숨기는 자와 쫓는 자의 아슬아슬한 인생 게임을 그리는 내용이다.

극중 한지혜는 은동주 역을 맡아 어려운 환경에도 굴하지 않고 밝고 씩씩하게 살아가는 무한긍정주의자로 변신한다. 

주변을 사랑으로 따뜻하게 보듬는 인간 등불의 매력으로 힐링 에너지를 선사할 전망. 또한 자신의 미스터리한 과거와 마주한 뒤 자신의 진짜 삶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끌 예정이다.

어썸이엔티
MBC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다년간 쌓아온 탄탄한 내공을 발휘해온 한지혜는 ‘황금정원’을 통해 색다른 연기 변신을 시도하며 또 다른 새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그간 단아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데 이어 이번에는 밝고 명랑한 21세기형 캔디의 모습을 보여줄 전망이다. 

특히 수수하지만 강인한 들꽃 야생화 같은 매력을 드러내며 한층 친근하고 편안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한지혜는 소속사 어썸이엔티를 통해 “무한긍정에너지의 소유자 은동주 역할을 맡아 인사 드리게 됐다”며 “무더운 여름, 사이다처럼 시원하고 톡톡 튀는 재미를 선사할 ‘황금정원’ 첫 방송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한지혜를 비롯해 이상우, 오지은, 이태성 등이 출연하는 MBC 새 주말특별기획 ‘황금정원’은 20일 오후 9시 5분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