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차달남’ 의문의 교통사고, 폴란드 대통령 전용기 추락사고-귀신목격 홍콩 투엔 문 고속도로-폴 워커 교통사고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07.20 15:3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차트를 달리는 남자’에서 '풀리지 않는 의혹! 의문의 교통사고'가 나왔다.

20일 방송된 KBS joy‘차트를 달리는 남자’에서는 이상민, 조우종 진행으로  '풀리지 않는 의혹! 의문의 교통사고'를 소개했다.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방송캡처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방송캡처

 

10위는 '싱가포르의 유령차 논란 블랙박스'가 나왔는데 갑자기 은색 차량이 나오면서 차를 받았다.

러시아에서도 1, 2차로 차량이 좌회전을 하기 시작하는 순간 갑자기 유령차가 나타나서 부딪쳤고 유유히 사라졌다. 

9위는 '할리우드, 스타 폴 워커 교통사고의 의혹'이 나왔는데 폴 워커는 2013몀 태풍 하이옌으로 쑥대밭이 된 필리핀을 돕기도 했다.

2011년에 시작된 램지의 저주로 폴 워커가 차량결함으로 교통사고로 죽었다. 

이것은 램지의 저주 일지도 모른 다는 설이 있는데 아론 램지가 골을 넣은지 5시간 뒤에 교통사고로 죽었다는 설과 일루미나티 비밀 조직에서 죽였을지 모른다는 설이 있다.  

8위는 '아르헨티나 온세역 열차 충돌 사고'가 나왔는데 2012년 2월 22일 온세역에서 열차가 충돌해서 사망자 52명이 사망 100명이상의 부상자를 냈다. 

민영화된 철도업체들이 열악한 부속으로 인해 충돌사고가 자주 일어났고 총선 전에도 사고가 나서 유권자가 등을 돌리게 됐다. 

7위는 '유명 기자의 사망 의문의 자동차 해킹 의혹' 이 나왔는데 사망자는 33세 남성 마이클  헤이스팅스라는 미국 특종 기자였다.

그는 미국 국가 안보국이 전화와 인터넷 정보를 모으고 있다는 사실을 폭로하려 했고 누군가에게 쫓기고 있다는 소식을 SNS에 올렸지만 결국 죽음을 맞았다.

테러전문가 리차드는 차량 충돌 모습이 자동차 해킹공격과 일치하다라고 밝혔다. 

6위는 '미국 TWA800 여객기 공중 폭발 사고'가 나왔는데 1996년 7월 17일 존 F 케네디 공항에서 출발한 비행기는 공중 폭발했다.

이에 승객 230명 전원이 사망했고 정부에서는 노후된 비행기로 인해 폭발했다고 했지만 테러와 운석충돌의 의심을 받게 됐다.

한 노 부부는 비행기에서 떨어진 조각을 조사해 보았는데 그것은 미사일의 고체 연료였다.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방송캡처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방송캡처

 

5위는 '중국고속철 둥처 추돌사고' 가 나왔는데 베이징발-푸저우행 뒤따라오던 둥저 D301호가 정차해 있던 D3115호와 추돌했다.

선행 열차는 20km로 달리고 있었는데 뒷차가 시속 100km로 부딪쳐서 참사가 이루어졌다.

4위는 '귀신 목격 논란! 홍콩 투엔 문 고속도로'가 나왔는데 퉁이른 새벽까지 힘든 야근을 끝내고 귀가하던 여성이 뺑소니를 당했다. 

한밤 중에 피투성이 처녀 귀신이 도로 중앙에서 운전자를 노려 보고 잦은 사고가 났다. 

3위 '대만 산마역 열차탈선 사고'가 나왔는데 대만 역사상 200여명의 사상자가 발생한 최악의 열차사고가 났다.

정부는 6432호 기관사의 과실로 전원을 꺼서 사고가 났고 과실치사 혐의로 구속영장이 나왔다.

2위는 '일본 JAL123 여객기 추락사고'가 나왔는데 조종 불능 상태가 된 비행기가 추락했다고 발표했는 520여명 사망을 했는데 한국인도 6명이 포함되어 있었다.

경찰은 1시간 반이면 갈 수 있는 거리를  14시간이 지나서가 구조대가 도착했는데 일본정부에서 구조를 거부하고 철수 시켰기 때문이었다.

1위는 폴란드 대통령의 죽음 전용기 추락사고'가 나왔는데  폴란드와 러시아 사이에 풀리지 않는 미스터리 폴란드의 카친스키 대통령이 추락사고로 죽었지만 동영상에는 생존자가 있었고 총에 맞아 죽는 모습이 나오면서 놀라움을 줬다.

KBS joy‘차트를 달리는 남자 ’는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30분에  방송되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