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프로듀스 X 101’(시즌4) 브랜뉴뮤직 이은상, X로 극적 데뷔…엑스원(X1) 막차 ‘젤리피쉬 김민규 탈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프로듀스 X 101’(시즌4) 그룹 엑스원(X1)의 막차를 탄 연습생은 브랜뉴뮤직 이은상이었다.

19일 Mnet ‘프로듀스 X 101 최종회에서 드디어 데뷔의 꿈을 이룰 멤버가 모두 결정됐다.


Mnet ‘프로듀스 X 101’ 대망의 파이널 무대는 19일 저녁 8시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Mnet ‘프로듀스 X 101’(시즌4, 프듀 엑스) 방송 캡처

이번 방송에서는 최종 순위발표식 상위 1위~10위 연습생이 발표된 이후 시즌 누적 득표수를 기반으로 데뷔하는 연습생인 X연습생이 발표됐다.

X 연습생 후보로서 4분할에 든 연습생은 티오피미디어 이진혁, 브랜뉴뮤직 이은상, 스타쉽 구정모, 젤리피쉬 김민규였다.

Mnet ‘프로듀스 X 101’(시즌4, 프듀 엑스) 방송 캡처

4분할에서 가장 먼저 탈락한 연습생은 티오피미디어 이진혁, 그 이후에는 스타쉽 구정모가 탈락했다.

남은 사람은 시즌 내내 상위권이었던 브랜뉴뮤직 이은상과 젤리피쉬 김민규.

두 사람 중 X로 데뷔한 연습생은 브랜뉴뮤직 이은상이었다. 브랜뉴뮤직은 2연속으로 남자 프로듀스 시리즈에서 데뷔조(워너원, 엑스원)를 배출하게 됐다. 현재 에이비식스로 활약 중인 이대휘-박우진, 그리고 2019년 7월 19일 프듀X 데뷔조 합류하게 된 이은상이 그 주인공이다.

Mnet ‘프로듀스 X 101’(시즌4, 프듀 엑스) 방송 캡처

엠넷 ‘프로듀스 X 101’(시즌4)은 7월 19일 최종화를 끝으로 마무리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