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나 혼자 산다’ 성훈, 수상 레저 ‘케이블 웨이크’…여름 나래학교에서 자랑한 보드 실력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성훈이 혼자서도 바쁜 하루를 보낸다.

19일 오후에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성훈이 싱가포르의 액티비티와 화려한 야경으로 시청자들의 눈을 즐겁게 했다.

이날 성훈은 독특한 수상 레저인 ‘케이블 웨이크’로 더위를 시원하게 날렸다. 

성훈 / MBC
성훈 / MBC

‘케이블 웨이크’는 보트 대신 케이블에 연결해서 웨이크 보드를 즐기는 액티비티. 앞서 여름 나래학교에서 보드 실력을 자랑했던 성훈은 자신만만해하며 도전했다.

물에서 하는 건 모두 자신 있다는 그는 처음 접해보는 레저에도 무서워하지 않고 바로 적응한다고. 한 시간 만에 고급 코스에 입문할 뿐 아니라 강사를 감탄케 하는 빠른 적응력을 보여 호기심을 유발한다.

뿐만 아니라 성훈은 강사가 추천한 장애물 넘기를 도전, 물에 빠지고 넘어져도 우뚝 일어나 다시 도전하는 승부욕을 발동한다. 

장애물을 정복하고 말겠다는 굳은 의지의 눈빛을 발사, 또 한 번 6주년 기념 운동회 때의 열정을 가동시킨다고 해 과연 성공할 수 있을지 시선이 모이고 있다.  

또한 성훈은 싱가포르의 화려한 야경 아래 하루를 마무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아름다운 야경을 홀로 즐기기 아까운 그는 특별한 지인에게 영상 통화를 걸어 싱가포르의 밤을 공유한다고 해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5월 생일’ 스타 전광판 광고 서포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