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호텔 델루나’ 장만월, 현실에 인스타그램 계정 존재해…“계정의 주인은 아이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호텔 델루나’가 첫 방송 이후로 엄청난 화제를 몰고 있는 가운데, 아이유(이지은)가 연기하는 장만월이 SNS 계정을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신선한 충격을 준다.

최근 한 인터넷 커뮤니티서는 장만월이 운영하는 인스타그램 계정에 대한 게시물이 올라와 화제가 됐다.

해당 게시물을 게재한 네티즌은 장만월의 계정을 아이유가 운영하는 것으로 추정된다고 주장했다.

그 증거로 첫 방송 당시 만두를 찍은 장면을 보면, 인스타그램에 올라와 있는 만두사진과 동일하다.

팔로워가 1만명을 돌파했을 당시에는 기념으로 장만월의 젊은 시절 사진도 공개됐고, 극 중 사진을 찍는 장면이 등장하면 관련 게시물이 등장할 정도다.

장만월 인스타그램
장만월 인스타그램

더불어 아이유가 직접 이 계정을 팔로우하고 있는 상황.

때문에 아이유 혹은 제작진이 직접 운영하는 계정은 확실해보인다.

19일 현재 팔로워는 78,000명을 돌파한 상태며, 전체 게시물은 9개로 많지는 않은 상황.

하지만 현장 비하인드 컷이나 촬영 당시의 모습을 생생하게 볼 수 있는 건 바로 장만월의 계정이다.

‘호텔 델루나’ 방송 캡처
‘호텔 델루나’ 방송 캡처

1,300년 보다 일주일이 길다는 장만월이 향후 시청자들을 위해 어떤 게시물을 올릴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tvN 주말드라마‘호텔 델루나’는 엘리트 호텔리어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한 사장과 함께 델루나를 운영하며 생기는 특별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주군의 태양’의 초기 기획안을 원작으로 하는 것으로 알려진 이 드라마는 ‘아스달 연대기’ 파트2의 후속작으로 방영됐는데, 첫 방송에서 닐슨 기준 전국 7.327%(수도권 7.749%)의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대박을 터뜨렸다.

총 16부작으로 제작됐으며, 여진구, 이지은, 정동환, 신정근, 배해선, 표지훈, 강미나 등이 출연한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