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영화 ‘그것 : 두 번째 이야기’, 9월 개봉 앞두고 최종 예고편 공개…“다시 돌아온 페니와이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영화 ‘그것 : 두 번째 이야기’(그것2)의 새로운 포스터와 더불어 최종 예고편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19일 오전(한국시간) 워너브라더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그것 : 두 번째 이야기’의 파이널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예고편은 공개된 지 반나절 만에 조회수 272만 뷰를 돌파하며 높은 관심도를 입증했다.

공개된 예고편은 어린 시절 빌과 베벌리가 자전거를 타고 가는 장면부터 시작했다. 이어 성인이 된 마이클의 모습과 갑작스럽게 쏟아지는 물, 그리고 페니와이즈의 모습이 나오면서 본격적인 예고편이 시작된다.

27년이 지난 뒤 만난 찌질이들의 모임(루저 클럽, The Losers' Club) 친구들이 술을 마시며 즐겁게 과거를 추억한다.

‘그것 : 두 번째 이야기’ 예고편 캡처
‘그것 : 두 번째 이야기’ 예고편 캡처

하지만 이내 이전에 자신들이 죽였다고 생각한 페니와이즈가 돌아왔다는 걸 직감하고 그와 맞서기로 결심한다.

새로이 등장한 놀이공원의 거울방에 들어간 빌은 한 꼬마아이를 발견하고 말을 걸어보지만, 그와 아이 앞에 페니와이즈가 나타나면서 공포감을 조성한다.

뒤이어 등장하는 빨간 풍선, 엄청난 숫자의 풍선과 함께 등장하는 페니와이즈, 이전 예고편에서 등장했던 할머니의 모습까지 나오면서 루저 클럽이 향후 겪게 될 고난을 예고한다.

특히 마지막에는 그것으로 완전히 변하기 전의 페니와이즈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그것 : 두 번째 이야기’는 2017년 개봉해 전 세계에 호러 열풍을 불러온 ‘그것(It)’의 후속작으로, 전작에서 27년이 흐른 시점의 모습을 그린다.

‘그것 : 두 번째 이야기’ 포스터 / 공식 인스타그램
‘그것 : 두 번째 이야기’ 포스터 / 공식 인스타그램

어른 시점과 어린 시절 시점을 교차로 보여주기 때문에 전작에 등장했던 소피아 릴리스, 핀 울프하드, 제이든 리버허 등의 배우들은 이전의 회상 장면 정도로 등장할 것으로 보인다.

빌 스카스가드, 제임스 맥어보이, 제시카 차스테인, 빌 헤이더, 제이 라이언, 제임스 랜손, 자비에 돌란 등이 출연하며, 안드레스 무시에티 감독이 전작에 이어 메가폰을 잡는다. 1편의 정정훈 촬영감독은 이번에는 함께하지 않았다.

전작인 ‘그것’이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흥행을 기록한 덕분에 이 작품이 호러영화 사상 처음으로 월드와이드 10억 달러의 흥행기록을 세울 수 있을지도 관심이 모인다.

북미서는 9월 6일 개봉 예정이며, 국내 개봉일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지만 9월 개봉으로 확정된 상황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