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듀스X101(프듀X)’ 뮤직웍스 마이틴 김국헌, 송유빈 투표 독려…‘순위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프로듀스X101(프듀X)’에서 21위로 아깝게 탈락하게 된 뮤직웍스 김국헌이 송유빈의 투표 독려에 나섰다.

19일 김국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오늘은 무슨 날? 바로 유빈이 투표하는 날 투표 많이 부탁드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흰 티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며 훈훈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살짝 올라간 매력적인 입꼬리가 돋보인다.

김국헌 인스타그램
김국헌 인스타그램

김국헌은 1997년생으로 올해 23세이며  송유빈은 1998년생으로 올해 22세인 가수다. 두 사람은 지난 2017년 마이틴(MYTEEN)으로 데뷔했다.

이후 ‘어마어마하게’, ‘SHE BAD’로 활동을 이어가던 그들은 Mnet ‘프로듀스X101’에 참가 소식을 알렸다. 두 사람은 데뷔를 했음에도 다시 연습생 신분으로 돌아가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국헌은 아쉽게 21위를 기록하며 탈락하게 됐지만 송유빈은 17위로 파이널 라운드 무대에 서게 됐다.

탈락 후 김국헌은 인스타그램을 개설했고 이를 통해 “그리고 아직 남은 파이널까지 열심히 달려가는 프로듀스 X101 친구들에게 마지막까지 응원 부탁드립니다 유빈이 파이팅ᄒ”이라는 글로 송유빈을 응원하며 여전한 우정을 자랑했다.

송유빈이 ‘프로듀스X101’을 통해 재데뷔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