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터 기간제’ 최유화, 꽃보다 환한 미소 “차현정 시작합니다”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7.19 07:3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배우 최유화가 ‘미스터 기간제’의 시작을 알렸다.

지난 17일 최유화는 자신의 SNS에 “어제 제작발표회는 잘 끝냈고요. 오늘부터 매주 수목 밤 11시 OCN에서 드라마 미스터 기간제 시작합니다. #미스터기간제 #classoflies #차현정”이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꽃다발을 들고 있는 최유화가 담겼다. 그는 꽃다발에 기분이 좋은 듯 이가 드러날 정도로 환한 웃음을 짓고 있다. 빨려들어갈 것만 같은 눈동자와 볼에 있는 점이 돋보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누나 열일하시네요!”, “무조건 본방사수 할게요”, “타짜3도 기대 중이에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최유화 인스타그램
최유화 인스타그램

최유화는 최근 OCN 새 수목 오리지널 ‘미스터 기간제’를 통해 안방극장을 찾고 있다.

‘미스터 기간제’(연출 성용일/ 극본 장홍철/ 제작 제이에스픽쳐스)는 상위 0.1% 명문고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사건, 진실을 밝히려는 속물 변호사의 잠입 작전을 그린 명문사학 잠입 스릴러다.

극 중 최유화는 법조계 성골 출신인 얼음마녀 에이스 검사, 차현정으로 분했다. 차현정은 칼 같이 공정한 법의 심판만을 내리는 차현정 검사. 또한 사법 연수원 시절부터 승소를 위해서라면 싸움도 마다 하지 않았던 속물 변호사 기무혁(윤균상 분)과의 대립으로 숙명의 라이벌 관계를 형성한다. 

그간 드라마 ‘라이프’, ‘드라마 스페셜-도피자들’, ‘미스트리스’, ‘슈츠’, 영화 ‘밀정’, ‘레슬러’ 등에서 다양한 연기를 선보였던 최유화.

이번 작품에서는 어떤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최유화가 출연 중인 ‘미스터 기간제’는 매주 수, 목 오후 11시에 방송되며 재방송 일정은 방송사 편성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