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14화, 이다희 X 이재욱... 진한 키스 고백! (종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미경 기자)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 18일 방송에서는 “자히철 할머니의 장미꽃을 사주세요”라고 바로 탑화면 개편 이벤트에 참여한 설지환(이재욱)의 문구가 방송되었다. 그가 말한 지하철 할머니는 손녀를 사고로 지하철에서 잃은 사연이 있는 분이었다. 장미꽃 한 송이를 제외하고 전부 산 그는, 그 꽃다발을 들고 자신의 반려견이었던 설이의 승화원으로 갔다. 그는 “넌 언제나 나보다 빠르게 어른이 됐잖아”라며, 지금의 삶이 꽤 힘든 것을 고백했다.

심지어 그는 지하철에서 핸드폰을 놓고 내렸는데, 분실물 센터에서 차현(이다희)를 만나는 상황까지 벌어졌다. 설지환(이재욱) 보다 먼저 앞서, 그녀가 핸드폰을 찾으러 갔고, 그 장소에서 설지환(이재욱)은 그동안 꾹 참았던 질문을 던졌다. 그는 “전화 왜 하셨어요, 저한테는 연락 하지 말라고 하셨잖아요”라며 차갑게 말했다. 차현(이다희)은 “궁금한 게 있어서요. 나 정말 지환씨한테 팬이에요? 지환씨는 어떤데요? 한 번도 말 해 준 적 없잖아”라며, 여태껏 방어적인 태도를 취했던 것과 달리 다가갔다.

tvN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방송 캡쳐
tvN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방송 캡쳐

그는 그 말을 듣고 나서, 이제까지 감춰두었던 마음을 차현(이다희)에게 고백했다. “차현님 말대로 누가 팬한테 이래요”라고 말하며, 자신의 복잡한 감정을 솔직히 고백했다. 그 말을 가만히 듣고 있던 차현(이다희)은 설지환(이재욱)에게 키스했다. 스스로도 당황한 그녀는 “나도 미칠 것 같아요 지환씨 얼굴 보면. 방금은 진짜 미쳤고...미안해요 좀 더 좋은 방법 있을 것 같은데”라고 말했다. 다시금 그의 손을 벗어나려 하는 그녀의 말에, 설지환(이재욱)은 그녀에게 다시 입을 맞췄다. 이제껏 서로 다른 방향이었던 둘이 마음이 맞는 순간이었다.

‘키링남’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이재욱과 이다희의 찰떡 케미는 과연 어떻게 이어지게 될까. 두 사람의 실제 나이차도 화제가 되고 있다. 극 중 두 사람은 연상연하 커플로, 설지환이 30살, 차현이 37살이다. 실제로 배우 이재욱은 1998년생으로 22살이고, 이다희는 1985년생으로 35살이다. 두 사람은 실제 13살 차이인 것이다. 특히 이재욱은 현재 tvN 토일 드라마 ‘호텔 델루나’ 주연을 맡고 있는 여진구보다 한 살이 어리기도 하다.

*키링남은 열쇠고리(key-ring)처럼 달고 다니고 싶을 정도로 매력적인 남자를 뜻하는 단어이다.

tvN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방송 캡쳐
tvN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방송 캡쳐

‘검블유’는 16부작으로, 후속방송으로는 정경호, 박성웅, 이설이 주연은 맡은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가 방송된다. 매 화마다 임팩트 있는 사건들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매력을 자랑하는 ‘검블유’. 과연 앞으로 배타미(임수정) X 차현(이다희) X 송가경(전혜진)의 워맨스(womance)는 어떻게 흘러가게 될까. 특히 12화에 나온 이다희의 “쪼꼬미”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식 홈페이지 메이킹 카테고리에 공개되어, 주목을 이끌었다.

*워맨스(womance)는 우먼(woman)과 로맨스(romance)를 붙인 신조어로 남성들의 브로맨스에 이어 여성 간의 특별한 감정과 관계를 뜻하는 단어이다.

아래는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의 인물관계도다.

tvN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인물관계도(출처: 공식홈페이지)
tvN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인물관계도(출처: 공식홈페이지)

이들의 관계는 바로 TF팀의 팀장 임수정(배타미 역)과 밀림사운드의 대표 장기용(박모건 역)의 러브라인을 중심으로 하고 있다. 또한 이다희(차현 역)와 신인배우 이재욱(설지환 역), 그리고 유니콘의 이사 전혜진(송가경 역)과 그녀의 남편 지승현(오진우 역)의 러브라인 역시 10화 이후 급부상하고 있다.

이재욱의 경우 극 중 배우 현빈(본명 김태평)과 같은 소속사 무명배우 라는 설정으로 나오는데, 실제로도 현빈과 같은 소속사(VAST엔터테인먼트)라고 한다. 그는 2018년 tvN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마르꼬 역)하여, 이번이 두 번째 작품이다. 앞으로 이다희(차현)와의 완벽한 케미로 또 어떤 설렘을 자극할지 기대된다.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검블유)’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로, 매주 수, 목 오후 9시 30분에 시작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