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14화, “넌 니 사생활 자신 있니?” 예수정, 전혜진에게 협박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미경 기자]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 18일 방송은 유니콘의 새로운 대표로 오게 된 송가경(전혜진)과, 바로의 대표로 돌아온 민홍주(권해효)의 화려한 복귀로 시작하게 되었다. 그들은 정부에서 조작하고자 한 실시간 검색어(이하 실검) 삭제 조항을 막는 데 함께 힘을 모았다. 뉴스 헤드라인을 장식한 만큼, 이들의 대표직 탈환은 큰 메시지를 전해준다.

유니콘과 바로의 대표직 변화로 인해 가장 큰 흔들림이 있던 곳은 KU였다. 장회장은 청와대에서 대통령과의 대면에서 “대통령만큼 무너지기 쉬운 권력은 없죠. 대통령 망하는 건 참 많이 봤는데, 재벌 망하는 건 보셨습니까?”라며 눈을 빛냈다. 그녀는 송가경(전혜진)의 말을 인용하며, 보다 명분 있는 방향으로 계획을 수정하자 제안했다. KU와 유니콘, 그리고 송가경(전혜진)의 오랜 악연을 과연 끊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tvN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방송 캡쳐
tvN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방송 캡쳐

송가경(전혜진)의 유니콘 대표를 축하하기 위해 온 장회장은 “대표라는 자리가 구설수가 많은 자리인데, 넌 니 사생활 자신 있니?”라며 협박을 했다. 하지만 그녀의 손에는 오진우(지승현)와 함께 준비했던 불륜 사진이 쥐어져 있었다. 그녀는 방향을 바꿔 송가경(전혜진)에게 기술 협약을 제안했다. 절대 그녀가 거절 할 수 없을만큼 중요한 기술이었고, 달콤한 제안이었다. 과연 그녀는 그 제안을 받아들이고 장회장의 손을 다시 잡을 것인가. KU그룹에서 발을 빼기 위해 누구보다 힘써왔던 그녀이기에, 앞으로의 발걸음이 기대가 된다.

‘검블유’는 16부작으로, 후속방송으로는 정경호, 박성웅, 이설이 주연은 맡은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가 방송된다. 매 화마다 임팩트 있는 사건들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매력을 자랑하는 ‘검블유’. 과연 앞으로 배타미(임수정) X 차현(이다희) X 송가경(전혜진)의 워맨스(womance)는 어떻게 흘러가게 될까. 특히 12화에 나온 이다희의 “쪼꼬미”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식 홈페이지 메이킹 카테고리에 공개되어, 주목을 이끌었다.

*워맨스(womance)는 우먼(woman)과 로맨스(romance)를 붙인 신조어로 남성들의 브로맨스에 이어 여성 간의 특별한 감정과 관계를 뜻하는 단어이다.

아래는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의 인물관계도다.

tvN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인물관계도(출처: 공식홈페이지)
tvN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인물관계도(출처: 공식홈페이지)

이들의 관계는 바로 TF팀의 팀장 임수정(배타미 역)과 밀림사운드의 대표 장기용(박모건 역)의 러브라인을 중심으로 하고 있다. 또한 이다희(차현 역)와 신인배우 이재욱(설지환 역), 그리고 유니콘의 이사 전혜진(송가경 역)과 그녀의 남편 지승현(오진우 역)의 러브라인 역시 10화 이후 급부상하고 있다.

이재욱의 경우 극 중 배우 현빈(본명 김태평)과 같은 소속사 무명배우 라는 설정으로 나오는데, 실제로도 현빈과 같은 소속사(VAST엔터테인먼트)라고 한다. 그는 2018년 tvN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마르꼬 역)하여, 이번이 두 번째 작품이다. 앞으로 이다희(차현)와의 완벽한 케미로 또 어떤 설렘을 자극할지 기대된다.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검블유)’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로, 매주 수, 목 오후 9시 30분에 시작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