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여름아 부탁해’ 나혜미, 김산호가 김가란에게 “좋아하는 사람 있다”과 낯선여자와 러브샷 에 ‘질투’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07.18 21:0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여름아 부탁해’에서는 나혜미가 김산호가 김가란에게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고 말하고 포장마차에서 러브샷하는 모습에 질투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18일 방송된 KBS1 ‘여름아 부탁해-58회’ 에서는 소라(김가란)은 석호(김산호)에게 100일 만남 축하주를 권했다.

 

KBS1‘여름아 부탁해’방송캡처
KBS1‘여름아 부탁해’방송캡처

 

김가란은 김산호와 술집에서 만나서 케이크에 촛불을 밝히고 “오늘 100이다”라고 하며 술잔을 들었다.

그러자 김산호는 김가란에게 “제가 소라씨 오해하게 했다. 저 좋아하는 사람 있다”라고 밝혔다. 

그러자 김가란은 김산호에게 “누군데? 혹시 금주냐”라고 물었고 석호는 “그 동안 나 좋아해준거 고맙다. 미안하다”라고 하며 자리를 떠났다.

김산호는 김가란에게 모질게 말하고 속상한 마음에 포장마차를 들었다. 

같은 시각 김가란은 나혜미를 만나서 “석호 오빠가 좋아하는 여자가 따로 있다”라고 고백했다.

그러자 나혜미는 김가란에게 “네가 귀찮게 해서 그런거 아니냐”라고 물었고 김가란은“ 아니다. 정말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고 했다”라고 답했다. 

또 나혜미는 김산호를 찾아 포장마차를 찾았고 낯선 여자와 러브샷을 하는 모습을 보고 질투를 하게 됐다. 

한편, ‘여름아 부탁해’는 미워도 미워할 수만은 없는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린 가족 드라마이다.

‘여름아 부탁해’는 몇부작인지 궁금한 가운데 120부작 예정으로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KBS1‘여름아 부탁해’방송캡처
KBS1‘여름아 부탁해’방송캡처

 

KBS1 에서 방송된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는 월요일~금요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