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차현우♥’ 황보라, 유치원 가방 멘 근황? 무슨 일인가 봤더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황보라가 유치원 가방을 멘 채 눈부신 미모를 뽐냈다. 

최근 황보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치원가요”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황보라는 긴 원피스를 입고 아름다운 옆태를 자랑하고 있었다. 또한 유치원 가방 2개를 매고 있어 궁금증을 더했다. 그는 유치원을 가는 조카들을 위해 직접 가방을 든 것으로 보인다.

황보라 인스타그램
황보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본 팬들은 “언니 저도 같이 가요” “결혼하면 예쁜 아기 낳을 거 분명” “같이가ㅋㅋㅋㅋ”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1983년생 올해 나이 35세인 황보라는 2003년 SBS 1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이후 꾸준히 활동 중이다.

드라마 ‘토지’ ‘변호사들’ ‘비밀남녀’ ‘레인보우 로망스’ ‘마이걸’ ‘그라운드 제로’ ‘연애결혼’ ‘사랑비’ ‘아랑사또전’ ‘욱씨남정기’ ‘불어라 미풍아’ ‘보그맘’ ‘우리가 만난 기적’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등 다앙하게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최근 ‘내 형제의 연인들: 가족들이 보고있다’에서 진행을 맡아 활약 중이며 9월 방영하는 드라마 ‘배가본드’에도 출연한다. 

황보라는 지난 2012년 하정우의 동생 차현우와 했다. 올해로 7년째 차현우와 열애 중인 황보라는 ‘비디오스타’ 등에 출연해 차현우와의 결혼과 그의 집안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그는 차현우와 하정우 형제의 아버지인 배우 김용건에 대해 “여행 가시면 오빠들 선물은 안 사오고 제 옷만 사온다”라고 밝혀 주목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