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워너원 출신 하성운, 팬들 향한 깜찍 프러포즈 “내 맘을 받아줘 하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워너원(Wanna One) 출신 하성운이 팬들에게 애정이 가득 담긴 사랑 고백을 했다.

17일 하성운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싸랑행~~~내맘을 받아조유~~ 하느으으으를~#하성운”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하성운은 보라색으로 염색한 채 카메라를 향해 사랑스럽게 윙크를 하고 있다. 그는 초근접 셀카임에도 백옥같은 피부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하성운 인스타그램
하성운 인스타그램

이를 본 팬들은 “얼마든지, 어서오세요“ “나두 사랑해” “내 맘도 받아줘 성운아” “하늘의 마음도 받아죠” “아 내 심장”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94년생 올해 나이 26세 하성운은 2014년 핫샷(HOTSHOT)으로 데뷔했다. 그러나 대중적으로 얼굴을 알리지 못했고, 2017년 Mnet ‘프로듀스101 시즌 2’에 출연해 재도약을 꿈꿨다.

이어 프로그램을 통해 워너원에 데뷔한 하성운은 약 1년 반 간의 그룹 활동을 마치고 솔로로 변신했다. 그는 6월 미니앨범 ‘라이딩 (Riding)’으로 성공적인 솔로 데뷔를 마쳤다. 이어 7월 두번째 미니앨범  ‘BXXX’로 컴백, 타이틀곡 ‘블루(BLUE)’로 활동 중이다. 

‘블루(BLUE)’는 서정적인 초반부와 화려한 후렴으로 분위기가 전환되는 미디엄 템포 팝 장르의 곡이다. 극적인 분위기의 변화를 소화하는 하성운의 폭발적인 보컬이 인상적이다. 최근 하성운은 ‘블루(BLUE)’로 16일 ‘더쇼’, 17일 ‘쇼! 챔피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