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카밀라 카베요-션 멘데스, 백허그에 키스까지…열애설 휩싸인 포착 사진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7.18 13:2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카밀라 카베요와 션 멘데스가 키스하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에는 ‘션 멘데스와 카밀라 카베요 키스 목격짤’이란 제목으로 여러 개의 글이 게재됐다. 

해당 글에는 진한 키스를 나누는 션 멘데스와 카밀라 카베요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와 있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두 사람이 한 카페에서 백허그를 하고 있는 다정한 모습이 담긴 사진까지 공개되며 두 사람이 연인 사이가 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다.

카밀라 카베요와 션 멘데스는 어린 시절부터 함께 활동하며 친분을 이어온 연예계 단짝이다. 최근에는 싱글 ‘Señorita(세뇨리타)’를 통해 협업하기도 했다. 

숀 멘데스-카밀라 카베요 / 온라인 커뮤니티

특히 ‘Señorita(세뇨리타)’ 뮤직비디오에서 연인 사이를 연기한 두 사람은 수위 높은 스킨쉽을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후 두 사람의 열애설에 대한 이야기가 꾸준히 나왔다.

이에 션 멘데스는 직접 입을 열었다. 티브이데일리에 따르면 6일(현지시각) 션 멘데스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엔젤레스에 위치한 스테이플 센터에서 열린 팬들과의 질의응답 시간에서 카밀라 카베요와의 열애설에 대한 질문을 받고 “절대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하지만 두 사람의 데이트 장면이 연이어 포착되면서 두 사람이 열애 중인 게 아니냐는 누리꾼들의 의혹은 사그라들지 않고 있다.

특히 일부 누리꾼들은 “저 둘이 친구라면 나는 이 세상에 진짜 친구란 없다”, “샤밀라 제발 사귄다고 말해줘”라며 카밀라 카베요와 션 멘데스의 만남을 응원했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그냥 노래 홍보하려고 노이즈마케팅하는 것 같다”는 반응도 보였다.

카밀라 카베요와 션 멘데스, 두 사람의 관계의 진실에 국내외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