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선아, 영화 ‘라이온킹’ 불법 촬영→ 게시글 삭제 후 사과문 게재 “더욱 조심하겠다” (전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정선아가 영화 ‘라이온킹’ 불법 촬영에 대해 사과했다.

17일 정선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먼저 불미스러운 일로 말씀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라고 입을 열었다. 

그는 “어제 라이온킹을 보고 저작권에 대한 경솔한 판단으로 스크린 마지막의 한장면을 캡쳐해 SNS에 올렸다”며 “소중한 작품에 부정 이슈를 드린 점 반성 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무지함으로 인해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린다”고 사죄했다.

또한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조심하고 올바른 행동하도록 하겠다”고 다짐했다.

정선아 인스타그램
정선아 인스타그램

앞서 정선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중국에서 두번째 영화관람 어쩌다 보니 모두 다 디즈니~~꺅 디즈니는 사랑입니다”라는 글과 함꼐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현재 상영 중인 영화 ‘라이온킹’의 한 장면이 담겨 있었다.

해당 사진이 공개된 후 네티즌들은 “불법 촬영”이라며 정선아에 대한 비판을 전했다.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논란이 퍼져나가자 정선아는 해당 글을 삭제하고 사과문을 게재했다. 

아래는 정선아 인스타그램 전문. 

먼저 불미스러운 일로 말씀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제가 어제 라이온킹을 보고 저작권에 대한 경솔한 판단으로 스크린 마지막의 한장면을 캡쳐 하여 sns에 올렸습니다. 
그로인해 소중한 작품에 부정 이슈를 드린 점 반성 하고 있습니다.
저의 무지함으로 인해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 드립니다. 
앞으로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조심하고 올바른 행동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