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연애의 발견’ 리얼연애담 ‘공감백배’ 대본 연습 현장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7월의 첫 날, 서울 여의도 KBS 별관 대본연습실에서 2TV 새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극본 정현정, 연출 김성윤, 이응복 제작 JS픽쳐스) 대본연습이 진행됐다. 약속이라도 한 듯 진과 티셔츠를 매치한 편한 복장으로 첫 대본연습에 참석한 정유미, 문정혁(에릭), 성준, 윤진이, 윤현민, 김슬기. 여기에 중년의 연애를 대변할 김혜옥과 안석환을 비롯해, 성병숙, 이승준, 황석정, 정수영, 구원 등 실력파 배우들이 총출동했다. 김성윤 감독과 정현정 작가도 참석했다.
 
연애의 발견 / JS픽쳐스
연애의 발견 / JS픽쳐스

연습에 앞서 연출을 맡은 김성윤 감독은 “결과도 중요하겠지만, 즐겁고 행복한 과정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방송 마지막 날 즐겁게 쫑파티할 수 있도록 좋은 과정을 만들어보자”는 각오를 다졌다. 여자주인공 한여름 역의 정유미는 “이렇게 좋은 분들과 같이 연기를 하게 돼서 행복하다. 재미있게 촬영해서 시원하게 한여름을 났으면 좋겠다”며 파이팅을 불어넣었다.
 
‘연애의 발견’은 멜로드라마나 로맨틱코미디와는 차별화된 본격 리얼연애드라마를 표방하는 작품. 이에 등장인물들의 진짜 연애 이야기에 배우들 역시 백배 공감하며 더욱 몰입하는 모습이었다. 한여름이 현재와 과거를 오가며 옛남친 강태하(문정혁)와 진행형인 현남친 남하진(성준)과의 펼치는 연애담은 누구나 한번쯤 경험해봤을 이야기이기 때문이다. 특히 배우 안석환이 잦은 리액션으로 호응하자, 김성윤 감독은 “안선생님께서 제일 공감하신 것 같다”는 말을 꺼냈다. 이에 안석환은 “이거 다 내가 겪었던 이야기다”라고 답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연애의 발견 / JS픽쳐스
연애의 발견 / JS픽쳐스

연습이 끝나고 “리얼해도 너무 리얼하다”는 점에 입을 모은 배우들. 이처럼 이 시대를 살고 있는 남녀의 진짜 연애 이야기가 ‘연애의 발견’의 재미를 이끌어갈 주요 포인트다. ‘로맨스가 필요해’ 시리즈를 집필한 정현정 작가의 신상 연애드라마로, 자연스레 감정이 이입되는 공감 연애 스토리가 더욱 강력해졌다는 것이 이날 참석자들의 전언이다. 드라마스페셜 ‘사춘기 메들리’, ‘내가 결혼하는 이유’ 등을 통해 남녀의 심리에 관한 섬세한 감성 연출을 보여준 김성윤PD가 현실감을 더할 예정이다.
 
‘연애의 발견’은 ‘트로트의 연인’ 후속으로 8월18일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