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 오늘저녁’ 분당 육개장만두전골 vs 선릉역 냉짬뽕, 얼큰 맛집 위치는? “소불고기세트-군만두 별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생방송 오늘저녁’에서 소개된 육개장만두전골 맛집과 냉짬뽕 맛집이 화제다.

17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서는 경기 성남 소재 육개장만두전골 맛집과 서울 강남구 소재 냉짬뽕 맛집을 찾았다. (생방송 오늘 저녁 오늘 맛집)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분당 운중천 인근에 위치한 육개장만두전골 맛집은 이열치열을 실행할 수 있는 곳이다. 맛집 정보 프로그램인 ‘생방송투데이’에 이미 소개된 유명 식당이기도 하다. 육개장만두전골은 땀을 뻘뻘 흘리며 먹을 정도의 매콤하고 칼칼한 육개장 국물이 맛의 핵심이다. 육개장만두전골의 주재료인 만두는 반죽부터 만두소까지 하나하나 주인장의 손을 거쳐 탄생한다. 소불고기세트가 이 집의 또 다른 대표 메뉴다.

선릉역 인근에 위치한 냉짬뽕 맛집은 얼큰한 이냉치냉이 기다리고 있는 중식 전문점이다. 1단계부터 5단계까지 매운 정도를 선택할 수 있어 기호에 맞게 매운 맛을 즐길 수 있다. 일반 짬뽕과는 달리 새콤한 국물 맛이 무더위에 날아간 입맛을 돌아오게 한다는 평가다. 냉짬뽕과는 찜기에서 한번 찌고 기름에 튀긴 군만두가 환상의 호흡을 이루는 별미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맛집은 아래와 같다.

# 도XXXX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하오개로351번길(운중동)

# 마XX : 서울 강남구 선릉로86길(대치동)

MBC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 오늘저녁’은 평일 저녁 5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