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검블유) 이다희, 오늘도 돌아온 홍보요정…‘이재욱과 케미’ 기대감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검블유)가 17일 안방극장을 찾는 가운데, 이다희가 홍보요정의 면모를 뽐냈다. 

16일 이다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건 어떤 표정일까요?방송보신 분들은 알겠죠? 내일 검블유데이!!!!!!! #검색어를입력하세요www #검블유 #검블유홍보요정 #오늘도 #어떤차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다희는 놀란 듯한 표정으로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다. 심각한 표정을 하고 있는 그의 모습에 드라마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재욱도 언니에게 줄 수 없어”, “차현 너무 좋아요. ㅜㅜ”, “오늘도 본방사수 갑니다” 등 기대에 가득찬 반응을 보였다. 

이다희 인스타그램

2002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아름다운 나라로 얼굴을 알린 이다희는 ‘천년지애’로 데뷔했다.

이후 ‘폭풍속으로’, ‘슬픈연가’, ‘에어시티’, ‘크크섬의 비밀’, ‘버디버디’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눈도장을 찍었다. 

이다희는 세련되고 도시적인 이미지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매 캐릭터마다 완벽 소화,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그가 최근 출연 중인 ‘검블유’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를 그린 작품.

이다희는 극중 이재욱과 달달한 연상연하 케미를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이고 있다.

종영까지 4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수, 목 오후 9시 30분 tvN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