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성폭행 피해자 자녀, 김준기 전 DB그룹 회장 체포 요구…“유부녀가 젤 원하는 게 강간이다” 폭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김준기 전 DB그룹(옛 동부그룹) 회장이 가사도우미를 성폭행한 혐의로 성폭행 혐의로 피소된 가운데 청와대 국민청원에는 김 전 회장을 즉각 체포해 수사해달라는 게시글이 올라왔다.
 
자신을 김준기 전 회장에게 성폭행당한 가사도우미 B씨의 자녀라고 주장한 A씨는 지난 16일 청와대 국민청원 홈페이지에 "김 전 회장을 법정에 세워달라"라는 게시글을 올렸다. 
 
A씨는 "고발 이후 긴 시간이 흘렀지만 여전히 요지부동인 가해자와 수사기관의 미적지근한 대응을 더는 참을 수 없었다"고 청원을 올린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수개월 동안 외국에 다녀온 김 전 회장은 일본의 음란물 비디오와 책을 구입해 왔고, 고용인을 시켜 TV에 음란물을 볼 수 있게 장치해 시청했다"며 "어머니(B씨)가 일을 하고 있어도 거리낌 없이 음란물을 보려고 TV를 켜려고 해서 어머니는 밖에 나가 있다 들어오기도 했다고 한다"고 설명했다.

김준기 전 DB그룹 회장 / 연합뉴스
김준기 전 DB그룹 회장 / 연합뉴스

 A씨는 김 전 회장이 초반에는 노골적이지 않았지만 성추행 행동이 꾸준히 있었다고 주장했다. 어머니가 불편해하는 기색을 보이기도 하고 관리인에게 이 같은 사실을 울면서 얘기하기도 했지만 변화는 없었다는 것.
 
뿐만 아니라 "(김 전 회장은) '유부녀들이 제일 원하는 게 뭔지 알아? 강간 당하는 걸 제일 원하는 거야'라는 사회지도층이라고는 상상할 수 없는 여성관을 담은 말들을 하기도 했다"고 폭로해 충격을 안겼다. 
 
A씨는 주장에 따르면 이후 점차 성추행 수위를 높여가던 김 전 회장은 급기야 B씨를 성폭행을 했고, 성폭행 사실을 숨기기 위해 합의를 종용해왔다.
 
A씨는 "김 전 회장은 경찰 소환에 불응하면서 막강한 재력을 이용해 여권이 무효화되고 인터폴에 적색 수배가 내려진 상태에서도 호의호식하며 지내고 하수인을 통해 계속 합의를 종용해왔다"며 "무력감은 정말로 저희 가족들을 힘들게 한다"고 말했다. 
 
그는 "김 전 회장은 떳떳하다면 합의하자고 하지 말고 즉시 귀국해 수사받고 법정에 서야 한다"며 "그렇게 할 수 없다면 대한민국 수사기관이 나서서 적극적으로 김 전 회장을 체포해달라"고 요구했다. 
 
서울 수서경찰서에 따르면 김 전 회장은 별장 가사도우미로 일하던 B씨로부터 성폭행과 성추행 혐의로 지난해 1월 고소당했다. 
 

김 전 회장은 그보다 앞서 2017년 말에도 비서를 상습 성추행한 혐의로 고소를 당해 회장직에서 물러난 바 있다. 
 
질병 치료를 이유로 미국으로 출국한 김준기 전 회장은 현재까지 귀국하지 않고 있다. 경찰은 그의 여권을 무효화하고 그를 지명수배하는 한편 인터폴에 공조수사를 요청한 상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