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월화드라마] 16일 드라마 편성표-시청률 순위-방영예정 후속드라마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16일 월화드라마 편성표와 시청률 순위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지난 15일 오후 10시 방송된 KBS2 ‘퍼퓸’은 전국 시청률 4.7%를 기록했다.

오후 8시 55분 방송된 MBC ‘검법남녀 시즌2’는 전국 시청률 8.2%를 기록하며 지상파 월화드라마 전체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tvN ‘60일, 지정생존자’는 전국 시청률 4.3%를 기록하며 케이블 종합 시청률 1위에 올랐고, JTBC 월화드라마 ‘바람이 분다’는 3.7%를 기록했다.

시청률은 7월 15일 닐슨코리아 기준.

지상파 월화드라마

7월 15일 지상파 드라마 시청률 순위
7월 15일 지상파 드라마 시청률 순위

오후 8시 55분 방송되는 MBC ‘검법남녀 시즌2’(8.2%)는 까칠법의학자, 열혈신참검사, 베테랑검사의 돌아온 리얼공조 드라마로 정재영, 정유미, 오만석, 노민우, 강승현, 주진모, 송영규, 고규필, 노수산나, 안석환, 박준규, 박희진, 김영웅이 출연 중이다.

오후 10시 방송되는 KBS2 ‘퍼퓸’(4.7%)은 인생을 통째로 바쳐 가족을 위해 헌신했지만, 한 가정을 파괴하고 절망에 빠진 중년 여자와 사랑에 도전해볼 용기가 없어서 우물쭈물하다가 스텝이 꼬여버린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신성록, 고원희, 하재숙, 차예련, 김민규, 조한철, 김진경, 신혜정, 연민지, 김기두, 이한위, 조혜원이 출연 중이다.

지상파 후속 월화드라마

29일 오후 8시 55분 첫 방송되는 MBC ‘웰컴2라이프’는 오로지 자신의 이득을 위해 법꾸라지를 돕는 마이웨이 변호사가 불운의 사고로 다른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180도 달라진 인생을 살게 되면서 펼쳐지는 대리만족 판타지를 그린 드라마로 정지훈, 임지연, 곽시양, 손병호, 박원상, 한상진, 장소연, 김중기, 최필립, 박신아, 임성재, 홍진기, 이수아가 출연한다.

8월 5일 오후 10시 첫 방송되는 KBS2 ‘너의 노래를 들려줘’는 살인사건이 있었던 그날의 기억을 전부 잃은 팀파니스트가 수상한 음치남을 만나 잃어버린 진실을 찾아가는 미스터리 로코로 연우진, 김세정, 송재림, 박지연, 이시원, 김상균, 유건, 박찬환, 윤복인, 조미령, 이병준, 정성모, 조유정, 윤주희, 이정민, 송영규가 출연한다.

9월 중 첫 방송되는 KBS2 ‘조선로코-녹두전’은 미스터리한 과부촌에 여장을 하고 잠입한 전녹두와 기생이 되기 싫은 반전 있는 처자 동동주의 발칙하고 유쾌한 조선판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김소현, 장동윤, 송건희, 조수향, 강태오, 정준호, 이승준, 김태우, 고건한이 출연한다.

2019년 중 첫 방송되는 SBS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드라마로 장나라, 이상윤, 이청아, 곽선영, 표예진, 정준원, 신재하, 이재원이 출연한다.

케이블 월화드라마

7월 15일 케이블 종합 시청률 순위
7월 15일 케이블 종합 시청률 순위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tvN ’60일, 지정생존자’(4.3%)는 갑작스러운 국회의사당 폭탄 테러로 대통령을 잃은 대한민국에서 환경부 장관 박무진이 60일간의 대통령 권한대행으로 지정되면서 테러의 배후를 찾아내고 가족과 나라를 지키며 성장하는 이야기로 지진희, 이준혁, 허준호, 강한나, 배종옥, 김규리, 손석구, 최윤영, 최재성, 이하율, 김주헌, 공정환, 박근록, 최진호, 성기윤, 남우현, 이도엽, 이무생이 출연 중이다.

케이블 후속 월화드라마

8월 중 첫 방송되는 tvN ‘유령을 잡아라’는 지하철 경찰대 속 남녀주인공이 펼치는 오싹 달달 무한구속 로맨틱 수사 소동극으로 문근영, 김선호, 정유진, 기도훈, 남기애, 조재윤이 출연한다.

종편 월화드라마

7월 15일 종편 드라마 시청률 순위
7월 15일 종편 드라마 시청률 순위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JTBC ‘바람이 분다’(3.7%)는 이별 후에 다시 사랑에 빠진 두 남녀가 어제의 기억과 내일의 사랑을 지켜내는 로맨스로 감우성, 김하늘, 김성철, 김가은, 이준혁, 윤지혜, 박효주가 출연 중이다.

종편 후속 월화드라마

22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되는 JTBC ‘열여덟의 순간’은 위태롭고 미숙한 Pre-청춘들의 세상을 있는 그대로 들여다보는 감성 청춘 드라마로 옹성우, 김향기, 신승호, 강기영, 심이영, 김선영, 정영주, 박성근, 성기윤, 최대훈, 허영지, 김가희, 유인수, 문주연, 김도완, 문빈, 백재우, 이승민, 한성민, 김보윤, 신기준, 우준서, 리민이 출연한다.

9월 중 첫 방송되는 JTBC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은 만인지상인 왕이 자신의 첫사랑을 사수하기 위해 조선 최고의 매파당 꽃파당을 만나 조선에서 가장 천한 여인 개똥을 가장 귀한 여인으로 만들려는 그들의 목숨을 건 조선 혼담 대 사기극으로 김민재, 공승연, 서지훈, 박지훈, 변우석, 박호산, 정의제가 출연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