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W컨셉’, 토스(toss) 행운퀴즈…‘정답 확인’ 가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토스(toss) 행운 퀴즈에서 ‘W컨셉’ 관련 문제가 출제돼 관심이 집중됐다.

16일 오후 토스 행운 퀴즈에서 ‘W컨셉’ 관련 문제가 출제돼 누리꾼의 관심이 집중됐다.

이날 제시된 첫 번째 행운 퀴즈는 “칠링데이에진행되는 독보적인 시즌오프 브랜드는 몇 개일까요?”이다.

행운 퀴즈 정답은 ‘5’이다.

‘W컨셉’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
‘W컨셉’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

두 번째 행운 퀴즈는 모바일 금융 애플리케이션 '토스'는 이날 “W컨셉에서는 회원 한정 혜택으로 칠링데이 기간 내 주문한 제품을 횟수 제한 없이 OOO를 지원합니다. W컨셉에서는 칠링데이 기간 동안 횟수 제한 없이 지원받을 수 있는 혜택 'OOOO'는 무엇일까요?”라는 행운 퀴즈를 제시했다.

이에 대한 정답은 ‘무료반품’이다.

한편, 토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힌 사람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토스 앱에서 행운 퀴즈로 들어가 화면 하단의 퀴즈 만들기 버튼을 눌러 문제와 추가 설명, 정답과 총상금 등을 설정하면 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