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동석♥예정화, 결혼 헤프닝 이후 근황…결별 위기 극복한 17세 나이 차 커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마동석, 예정화의 결혼 발표 헤프닝 이후 근황이 눈길을 끈다.

최근 마동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수 청하와 함께한 광고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마동석은 거대한 근육질 몸매와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뽐내며 영상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현재 마동석은 영화 ‘악인전’ 이후 차기작 영화 ‘시동’의 촬영을 모두 마쳤다.

앞서 마동석은 지난 5월 칸영화제가 열리는 프랑스의 한 레스토랑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결혼을 언급해 화제를 모았다.

마동석 SNS
마동석 SNS

당시 “결혼은 안 하나”라는 질문에 마동석은 “올해 안에 가려고 했는데 스케쥴이 안됐다. 내년쯤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김용화 감독님이 아이를 낳을 거면 최대한 빨리 결혼하라고 하셨다”고 답했다.

이에 다수의 매체들은 그의 결혼 소식을 앞다퉈 보도했다.

내년 결혼설이 확정적으로 굳어가자 소속사는 “구체적인 계획이 없다”는 공식입장을 냈다.

24일 마동석의 소속사 빅펀치이엔티는 “칸 현지에서 기자 분들과 캐주얼한 자리에서 이야기를 나누던 중 결혼 관련 질문이 나와서 말씀드린 내용”이라며 “구체적인 결혼 계획에 대한 이야기는 아니었다”고 밝혔다.

더불어 “두 사람이 결혼 계획을 확정한 것은 아니며, 확정이 되면 공식적으로 알리겠다”고 덧붙였다.

예정화 SNS
예정화 SNS

이로써 두사람의 내년 결혼설을 헤프닝으로 끝이났다.

마동석은 2016년 방송인 겸 트레이너 예정화와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17살의 나이 차이가 나는 두 사람은 과거 방송에서 예정화의 어머니와 마동석이 3살 차이가 난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3여년간의 긴 연애에 두 사람 사이에는 결혼설과 결별설이 끊임없이 제기되곤 했다. 예정화와 마동석은 현재까지도 결별 소식 없이 꾸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